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반얀트리 눈썰매장과 반얀트리 스파를 확인하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더불어 반얀트리 눈썰매장과 반얀트리 스파 등을 이용해보자. 이번에 알아볼 반얀트리 눈썰매장과 반얀트리 스파와 함께 살펴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양한 수상경력을 지닌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이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반얀트리는 서울의 중심지인 남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축가 김수근의 작품인 타워호텔을 3년간의 리모델링을 거쳐 2010년 6월에 그랜드 오픈,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과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6성급 호텔로 불릴 만큼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를 제공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동, 클럽동으로 나누어져 있는 50여개의 객실과 스위트품 들은 각각 고유한 콘셉트로 디자인 되어 있으며 고객의 휴식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전 객실에 마련된 릴렉세이션 풀, 사방으로 펼쳐진 유리창을 통하여 남산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반얀트리만의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모던 유러피안 올데이 다이닝인 그라넘 라운지, 컨템포로리 한식을 선보이는 페스타 다이닝에서 반얀트리의 맛을 느껴보자.

 

 

이번 겨울에 기대되는 반얀트리 눈썰매장은 도심 속의 휴양지 오아시스를 연상케 하는 컨셉트로 디자인 된 야외수영장 'The Oasis는 아름다운 숲 속에 자리해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야외 수영장이다. 전체 공간을 돌, 나무 등 자연소재로 마가하여 오래 머물수록 마음이 편안해지며, 겨울에는 아이스링크와 눈썰매장으로 변신하여 밤이 되면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탈바꿈이 된다.

 

 

 

따뜻한 추억이 있는 공간인 반얀트리 서울 아이스링크는 아름다운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인 반얀트리의 환상적인 불빛과 조명의로 꾸며져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겨울 추억을 남겨줄 것이다. 총 길이 가로 60m, 세로 15m로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케이팅으로 신나는 겨울 스포츠를 즐겨 볼 수 있다.

 

 

반얀트리 스파는 아시아 최초의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로서 1994년 태국 푸켓에 처음오픈한 이래 20여개국에서 90여개의 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반얀트리 스파 서울은 총 11개의 트리트먼트 룸에는 개별 욕실과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스파 스위트에는 특별한 트로피컬 레인미스트를 체험할 수 있는 레인미스트 룸을 구비하여 스파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다각도로 구성하고 있다.

 

 

전통적인 동양의 치유 요법에서 얻은 마사지와 바디 트리트먼트로 천연 허브와 약초 등, 다양한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기계에 의존하지 않고 사람의 손길만을 이용하여 '하이터치, 로 테크'라는 스파 철학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다. 스파 아카데미에서 전문적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테라피스트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있다. 시각을 만족시키는 태국 스타일의 트리트먼트룸, 청각을 만족시키는 힐링뮤직, 후각을 만족시키는 아로마향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