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양호수꽃빛축제와 더불어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와 삼송공룡테마파크를 알아보자

 

 

고양호수꽃빛축제와 함께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와 삼송공룡테마파크 등을 만나보자. 고양호수꽃빛축제는 2017년 12월 15일부터 2018년 2월 18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의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고양시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주최로 펼쳐졋다. 낮에는 어린이를 위한 공연과 실내놀이터, 체험존이 가득한 환상적이 공간으로 밤에는 화려한 불빛으로 수놓아진 로맨틱한 공간으로 100만 고양시민의 핫플레이스 호수공원과 다이나믹한 불꽃쇼, 맛있는 먹거리까지 함께하는 빛 축제이다. 고양호수꽃빛축제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다듬고 키워보자.

 

< 사진출처 고양시청 >

 

지난 고양호수꽃빛축제 2016 행사내용을 살펴보면 뚜앙.뿡뿡이 공연, 실내 놀이터에서 EBS 딩동댕 유치원 뚜앙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이벤트 공연, 에어바운스 실내 놀이터, 꽃빛 동화나라, LED 디지털 아트, 꽃빛축제에는 꽃빛 조형물, 꽃빛 터널, 레이저 쇼, 마샬아츠 공연, 신한류 공연 등이 있었으며, 불꽃쇼가 활려하게 토요일 밤을 수 놓았다. 관람추천구역으로는 호수공원 주제광장, 한울광장, 달맞이섬, 호수변 등이 있다. 불꽃쇼의 안전한 진행을 위하여 시작전 1시간 전부터 일부 구간의 통행이 제한된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의 대화동 2606에 자리잡고 있다. 365일 신나는 축제로 환상의 겨울나라가 있는 곳으로 핀란드 산타마을의 사무실인 산타 오피스, 북유럽의 겨울 이야기가 있는 곳, 세계 최초의 겨울 테마파크에서 만드는 잊지 못할 경험,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기는 곳이다. 워터파크에는 팝핑바운스&다지스플래쉬, 스카이부메랑고, 콜로라이드, 윌링더비쉬, 아쿠아랜드, 레이지풀, 패밀리풀 등이 있다.

 

 

 

썰매개들이 하루 3차례, 매회 50여명의 인원에 한해서만 썰매를 끈다. 365일 초겨울 온도가 유지되는 겨울나라 스노우파크는 추운 지방이 고향인 썰매개들에게 최고의 환경이다. 썰매개들의 달리고 싶은 마음으로 더 신나게 달릴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으로 응원해보자. 설원을 달리는 맘모스 썰매를 타고 별이 쏟아지는 터널을 지나, 오로라 테마동굴, 숲속 터널로 이어지는 대탐험의 여정을 지나 꼬마유령이 사는 할로윈 마을에 도착하면 거미아줌마가 기다리고 있다.

 

< 사진출처 삼송공룡테마파크 >

 

삼송공룡테마파크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414번길 15의 대자동 233-1에 위치하고 있다. 어린이의 꿈과 희망, 상상의 나래를 피우는 도심속의 휴식처이다. 지구촌 공룡 동물 체험장에는 다양한 공룡들의 실제모습과 똑같은 모형이 울부짓고, 직접 움직이는 생동감 그리고 알속에서 부화되어 나오는 모습드을 보고 만지고 체험하며 여러동물들과 같이 뛰어놀며 서로 교감하면서 아이의 인성교육을 이루면서 가족과 친구들과 멋진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곳이다.

 

< 사진출처 삼송공룡테마파크 >

 

삼송공룡테마파크의 유료프로그램으로는 공용알체험, 공룡종이공작체험, 공룡발자국체험, 인성씨앗키우기체험 등을 제공하고 있다. 동물과 교감하면서 생명의 소중함과 자연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조랑말 타기, 토끼, 병아리, 오리 먹이주기, 햄스터와 놀기 등이 있으며, 수영장은 어린이 풀과 성인용 풀이 구분되어 있고 방가로,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다. 넓은 야외수영장은 천연새수풀로 운영하며, 피부에 안전하며 전해질 살균기를 활용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