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과 함께 에버랜드 동물원과 용인 대장금파크로 놀러가세요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과 더불어 용인 에버랜드 동물원과 용인 대장금파크 등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양지파인리조트는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 남곡리, 남평로 112에 위치하며 골프, 스노보드, 눈썰매장, 콘도, 레포츠 휴양시설 등이 함께 있다. 넓게 펼쳐진 소나무숲 사이의 그림같은 골프코스와 다양한 슬로프의 최신시설을 갖춘 스키장, 고급스러움이 베어나는 콘도미니엄으로 서울에서 가장 인접한 사계절 종합휴양지로 편안한 안식처로 널리 알려진 곳이다. 자연과 어우러지는 조화를 통해 보다 다양한 레저활동을 지향하고 전국적인 체인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사진출처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 >

 

파인리조트는 55만평의 송림으로 둘러싸인 국제규모의 양지파인 골프클럽과 스키 실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슬로프 및 최신 리프트시설을 갖춘 파인스키밸리, 그리고 지상 11층, 지하 3층 규모의 리조텔과 빌라텔을 보유하고 있다. 독조산 지형을 살려 1982년 12월에 개장하여 총 36만㎡규모, 10개면의 슬로프와 리프트 6기를 운영하고 있다. 전 슬로프 야간조명 시설로 심야에서 새벽까지 보다 오랜시간 안전하게 스키/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매니아층을 위한 모굴스키 등도 갖추어져 있다.

 

 

국내최초로 도입한 자동제설 시스템과 제설기, 정설차 등 최신장비로 최상의 설질 상태를 제공해 주고 있어며 언제라도 쾌적하고 다이나믹하게 스키/부드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는 슬로프는 5도~38도 까지의 다양한 코스로 초급자 부터 최상급자 까지 자신의 실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2012년 스키장의 슬로프에 만들어진 야외 워터파크 아쿠아 펀과 그외 각종 위락 & 레포츠시설을 갖추고 있다. 슬로프의 최상급에는 첼린지, 상급자에는 모굴, 중상급자에는 블루 A ,B, 그린 A,B,C, 아베크, 첼린지플러스, 중급에는 오렌지, 초급에는 엘로우, 썬키드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에버랜드 동물원 >

 

에버랜드 동물원은 용인시 포곡면 전대리에 위치하고 있는 놀이공원 속의 동물원으로 주토피아이다. 에버랜드 동물원에는 2000여 마리의 동물이 살고 있으며, 동물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동물 관리에 표준화된 기준을 적용하고 질병관리, 사료영양, 환경복지 등 각 분양의 전문가가 활동하고 있다. 에버랜드 동물원은 세계 동물원 수족관 협회 소속으로 동물 복지 위원회를 두고 활동하고 있다. 판다월드는 세계적인 희귀종인 자이언트 판다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전시 시설이다. 최첨단 IT기술이 결합된 판다 체험관, 자연 친화적 전시장이 있다.

 

 

경이로운 우리의 지구, 건강하고 균형 잡힌 자연에는 수많은 생명들이 유기적인 관계로 상생하며 살고 있다. 이것이 바로 생물다양성이다. 상쾌한 공기, 청정한 물, 안전한 먹거리 등 감동적이고 흥미로운 먹이사슬의 세계에 관심을 갖고 멸종 위기의 생명체를 위해 마음을 쓰는 것이 생물다양성을 지키기 위한 참여의 시작이다. 판다월드, 로스트밸리, 사파리월드, 펭귄 아일랜드, 슈퍼버드를 찾아서, 토토와 물개섬, 몽키밸리 애니멀톡, 펭귄 애니멀톡, 판다월드 애니멀톡, 타이거 밸리 애니멀톡, 애니멀 원더 월드, 프렌들리 몽키밸리, 버드 파라다이스, 타이거 밸리, 물범과 바다사자 등이 함께한다.

 

 

 

로스트 밸리는 수로와 육로를 넘나드는 오픈형 수륙양용차를 타고 즐기는 모험으로 150여 마리 동물들이 함께 살아가는 대자연의 인간과 동물이 공존하는 법을 배우고 경험해 보는 곳이다. 에버랜드 사파리의 원조 사파리 월드가 다이나믹하고 풍성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오리지널 갈색 사자와 세 가지 종의 백호, 황호, 한국호랑이의 호랑이와 하이에나와 불곰까지 서식하고 있다. 가까이서 만나는 생생한 맹수의 세계 사파리 스페셜 투어가 있다.

 

< 사진출처 용인대장금파크 >

 

용인 대장금파크는 용인시 백암면 용천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MBC의 주옥같은 작품의 탄생지로 대장금, 주몽, 선덕여왕, 동이, 이산, 해를 품은 달, 구가의 서, 기항후, 화정 등이 있다. 용인  대장금 파크는 총 8만4천평 부지에 사극은 물론 현대극, 영화, CF까지 찍을 수 있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오픈세트장이다. 역사적인 고증을 통해 완성된 건축양식과 생활공간을 반영구적으로 지었졌다. 대부분 일회용인 일반 세트장과 달리 드라미아는 삼국시대, 고려시대, 조선시대 등 역사적인 고증을 통해 완서오딘 건축양식과 생활공간을 반영구적으로 지어졌다.

 

< 사진출처 용인대장금파크 >

 

용인 대장금파크는 한류의 중시지로 사극의 주무대 뿐만 아니라 과거로의 여행으로 떠나는 문화체험장, 최고의 한류테마파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시설에는 대장금 기념 세트장, 최우사택, 양반집, 관가, 저잣거리, 포도청, 옥사, 무량수전 안양루, 인정전, 둥지연못, 보평전, 만경전, 규장각, 동궁전, 중궁전, 열선각, 감찰부, 미실궁, 미실처소, 혜민서, 화기도감, 궁중의상 체험, 등장인물 포토존, 궁중의상 전시장, 한방찻집, 기념품점 등이 있다.

 

 

대장금은 MBC 창사 40주면 특별기획드라마로 2003년 9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방송되었으며 한국 드라마사상 세계적으로 가장 히트한 드라마이다. 한류를 이끈 견인차였으며 드라마에 등장한 전통 한국음식이나 건축, 복식 또한 외국인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대장금은 조선 중종때 천민의 신분으로 궁녀로 들어와 최고의 요리사가 되고 임금의 주치의가 되는 장금이 훗날 대장금이라는 호칭을 부여받게 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