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베어스타운스키장을 알아보고 포천온천으로 신북온천까지 둘러보자

 

 

베어스타운스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포천온천인 신북온천에서 피로를 풀어보자. 이번에 살펴볼 여행코스인 포천온천으로 신북온천과 함께 가보면 좋은 베어스타운스키장은 수도권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스키리조트의 선두주자로 국내 레져업계 최초로 ISO인증을 받은 고객중심의 품질 및 서비스 경영중심의 종합레져타운이다. 베어스타운스키장에는 국제스키연맹이 공인한 88챌린저 라인을 포함 총 11면의 스키슬로프와 시간당 1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가 설치되어 있다. 코코몽눈썰매장은 온가족이 즐기는 겨울을 만들어주며, 400m의 국내 최장의 길이를 자랑하고 있다.

 

< 사진출처 베어스타운리조트 >

 

베어스타운리조트는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소학리에 위치하고 있는 새롭게 리모델링한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 등 총 581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카페테리아, 탁구장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강의 시설과 참단 교츅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9번 퍼블릭, 골프연습장 등의 스포츠 시설과 관광리프트, 전동카트장 등의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종합 휴양지이다. 안전한 리프트 운행으로 정상의 노을전망대, 별보기, 정상카페 등의 자연을 느끼며, 베어스타운 잔디 슬로프를 걸어보자.

 

 

신북온천은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571의 덕둔리에 위치하며 스프링폴이라는 이름의 워터파크와 온천풀이 들어서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수질은 중탄산 나트륨온천의 대표적인 온천으로 스프링폴의 여러 시설 가운데 우선 실내에 마련된 바데풀은 독일 바데하우스를 닮은 시설과 효능을 갖추고 있다. 중앙의 워터폴을 중심으로 목의 근육을 풀어주는 넥샤워, 기포욕 등을 바데풀 곳곳에서 즐기게 된다.

 

 

 

신북온천은 30~40℃의 적정한 수온으로 근육을 풀어줄 뿐만 아니라, 풀에 몸을 담그고 가벼운 운동을 하며 심신의 스트레스를 없애는데 그만이다. 인근 덕둔리의 열두개울 계곡과 포천쪽으로 이어지는 삼정리 약수터, 허브랜드 등을 연결해 주말 휴양지로 손색이 없는 곳이다. 왕방산과 소요산 등산로와 연계하여 주말에 등산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름이 높다. 최근에슨 소요산 중턱에서 산행으로 신북온천과 연결되는 산행로까지 열려 등산복 차림의 이용객들이 늘고 있다.

 

< 사진출처 포천시청 >

 

베어스타운스키장과 신북온천과 함께 둘러보면 좋은 곳인 포천 아트밸리는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의 기지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자연환경이 파괴된 채 흉물스럽게 방치된었던 폐채석장을 포천시에서 국내 최초로 문화와 예술로 치유하고 환경을 복원하여 복합 문화예술공간으로 2009년에 개장하였다. 주요 시설로는 관람시설, 편의 시설, 문화 시설 등 3개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기획전시, 주말공연, 기획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

 

< 사진출처 포천아트밸리 >

 

포천아트밸리 천문과학관에서는 무한상상 별나라 우주과학 체험의 명소로 2014년 8월 1일 정식오픈 했으며, 놀이와 체험이 있는 우주 천체과학 전시관 및 최첨단 4D영상관과 별자리 체험이 가능한 천체관측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관람 시설로는 화강암을 채석하여 생긴 웅덩이에 샘물과 우수가 유입되어 형성된 천주호를 중심으로 전망대와 산책로, 조각 공원, 돌 문화 전시관, 기타 상징 조형물 등이 있다. 천주호는 수질 보호와 안전을 위하여 출입이 금지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