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축제로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는 2021년 11월 20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쭉 이어지는 핫한 별빛축제이다. 대표적인 11월 대구축제인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는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의 이월드 83타워 일원에서 펼쳐진다. 제 9회 이월드 별빛축제는 미라클 윈터 나이트라는 타이틀 아래 겨울 이월드에서만 볼 수 있는 별빛의 화려하고 로맨틱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83타워는 전망대, 더카페, 83그릴 바이애슐리, 카페루고, 플라워샵, 푸드폴리탄, 매직아트, 아이스링크, 포인포카페, 애슐리W를 이용할 수 있다.

 

< 사진출처 축제 홈페이지 >

 

 

2021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는 한층 더 화려해진 별빛 카니발축제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단 하나의 축제를 만들려고 하는 모든 이들의 노력으로 진짜 별빛축제가 궁금하다면 이월드로 가서 미비점을 알려주자. 풍선을 타고 떠나는 꿈속의 별빛 카니발 여행은 전국 최대규모의 12만 평에 펼쳐진 1000만개의 별빛을 배경으로 인생별빛사진관의 사진을 만들어보자. 별빛내리는 낭만데이트의 커플의성지에서 놀이기구와 함께하고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별빛세상을 보면서 사진을 찍는다.   

 

< 사진출처 축제 홈페이지 >

 

 

이월드에서는 꿈, 사랑, 축제의 나라 이월드의 신나고 재미있는 놀이시설을 광장별로 만날 수 있다. 판타지월드의 만남의 광장은 이월드로 들어가는 입구의 디저트카페 망고식스,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샵 '버터', 편의점 등이 있다. 하트광장은 스카이웨이 스토어 기프트샵, 스카이웨이 스토어 토이샵, 유모차대여소가 있다. 스카이웨이는 파크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케이블카가 49m 높이에서 파크정문에서 타워 4층까지 운행한다. 트램으로 기차여행, 고스트어드벤처에는 영화속의 귀신들이 모여 있다.

 

 

 

매직월드에는 통나무배를 타고 숲 속 급류를 타는 후룸라이드, 램프의 요정 지니가 지키는 모험의 성 알라딘, 개구리 등 타기의 개구리점프, 가족형 미니코스터 매직열차, 코끼리와 함께 신나는 춤을 추는 날으는 코끼리, 꼬마 선장의 미니바이킹, 꼬마 자동차의 미니카레이싱, 사랑과 우정을 담아 빙글빙글 스위티컵, 하늘을 좌우수직 회전하는 춤추는 코코몽비행선, 닌자거북이, 코코몽관람차, 회전목마, 독수리편대의 제트레이스, 공원속의 작은 공연장 안데르센하우스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축제 홈페이지 >

 

 

어드벤처월드에는 더 힘차게 박을수록 즐거운 범퍼카, 30m 높이에서 앞으로 떨어졌다 다시 뒤로 떨어지는 초고속 롤러코스터인 부메랑, 굴곡 주행쾌도를 따라 전후 빠르게 회전하는 뮤직익스프레스, 하늘도 돌고 땅도 돌고, 나도 돌고 20m크기의 탑스핀,  낙타를 모티브로 한 1,010m의 롤러코스터 카멜백, 나의 타격력을 맘'껏 뽑내보는 누구나 꿈꾸는 시원한 한방 홈런을 맛보는 라이온즈 코인야구장, 직접 만지고 먹이주는 체험을 할 수 있는 동물농장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축제 홈페이지 >

 

 

다이나믹월드에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다. 나열해서 살펴보면 회전각 좌우 65도로 국내 최대 해적선 바이킹, 비행접시 안에서 즐기는 통통 디스코 한판의 탬버린, 8m높이에서 회전하는 풍선기구로 신나게 훨훨, 맘껏 날아보는 벌룬레이스, 하늘을 360도 회전하면서 날으는 레인저, 주변의 모든 것을 휩쓸어 버리는 무시무시한 허리케인과 함께 날아가는 허리케인, 공중에서 펼쳐지는 공중자전거 스카이싸이클, 국내최초 360도 회전스윙을 즐기는 놀이기구의 혁명 메가스윙 360, 입체식회전 360도 듀얼스핀의 에어레이스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