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단풍구경으로 나들이 다녀오기 좋은 곳을 살펴보자. 서울 단풍구경으로 살펴볼 곳은 산책길에서 만나는 단풍길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즐기는 단풍이 좋은 곳이다. 서울 단풍구경으로 가까워 찾기 쉬운 서울의 관악산, 북한산 등의 산에서 등산과 산책을 하면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껴보자. 이번에 살펴볼 곳은 워커힐로, 안산산책로, 방화근린공원, 북한산 등이다.
먼저 워커힐로는 1.0km로 광진구 아차산생태공원에서 워커힐호텔까지 이어지는 코스에는 아름다운 단풍길이 목재제크 보도 위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길로 조성되어 있어 장애인, 노약자나 어린이도 이용하기에 좋은 곳이다. 편하게 걷는 것이 가능해 인기가 좋은 곳이다. 인근 아차산과 연결된 아차산 자락길은 숲속을 편안히 걸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좋아한다.
서대문 안산 산책로는 1.0km로 안산도시자연공원 진입로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단풍을 보며 산책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느티나무 산책로를 따라 숲속을 걸어들어가면 메타세쿼이아 숲길과 만날 수 있는 인상적인 단풍숲길이 나타난다. 강서구 우장공원 내 산책로는 원당산과 검덕산으로 연결되며, 방화공원은 개화산이나 꿩고개로 연결된다.
우장근린공원내 산책로는 2.5km로 원당산과 검덕산으로 연결되는 아름다운 단풍길로 각종 체육시설 및 휴게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방화근린공원내 산책로는 1.0km로 개화산, 꿩고개로 연결되는 단풍길로 산책과 휴식, 운동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북한산 자락길은 울창한 숲 속에서 삼림욕을 즐기고 다양한 단풍을 즐길 수 있다. 강북구 4.19길과 인수봉길, 은평구 진흥로는 은행나무와 왕벚나무가 아름다운 곳이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서울 단풍구경 장소인 관악산 산책로는 서울에서 단풍이 일찍 드는 곳 중의 하나로 관악산 경치를 즐기며 단풍을 볼 수 있다. 관악산은 맑은 공기와 단풍을 즐기며 등산 및 산책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서울대 정문 쪽 관악산 입구 산책로 구간은 포장된 넓은 길이어서 휠체어나 유모차를 이용하기에도 좋고, 숲속도서관을 비롯해 중간중간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이 많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