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원주 댄싱카니발을 감상하고 한솔오크밸리와 원주 허브팜까지 원주에서 만나자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은 2022년 10월 1일부터 2022년 10월 3일까지 원주시 따뚜공연장, 젊음의 광장, 문화의 거리, 원일로, 우산동, 태장동 등지에서 원주시와 제36사단 주최로 펼쳐진다. 원주 댄싱카니발의 개막식에는 1만여명의 플래시몹, 1천여명의 합창 하모니의 초대형 개막식이 진행되며, 폐막식은 BEST15 경연 및 시상식과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프린지 공연으로 100개팀 1,000명이 펼치며, 부대행사로 그린세이프, 다이내믹 프리마켓, 군 문화 체험, 푸드스테이지, 기업지역홍보, 농축산물 존이 있다.

 

< 사진출처 원주댄싱카니발 >

 

원주 댄싱카니발에는 시민자율참가 및 전국 최대 공모형 거리퍼레이드, 120m의 초대형 퍼레이드 무대, '군과 함께하는 댄싱 퍼레이드', 전국, 도내, 원주시 시민 동아리 및 문화예술단 참여, 해외 참가팀으로 홍콩, 인도, 러시아, 일본, 베트남, 중국 등의 퍼레이드 등이 있다. 문화예술공연으로 음악과 함께하는 테마공연으로 한국전통의 날, 군악의 날, 합창의 날, 클래식의 날, 댄싱카니발의 날 등이 있고, 축제포럼으로 축제 전문가 포럼, 축제 전문가와 함께하는 '축제 기획 아카데미'가 있다. 

 

< 사진출처 한솔오크밸리 >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과 함께 원주에서 가볼만한곳도 둘러보자. 먼저 한솔오크밸리는 강원도의 천혜의 자연 속에 유럽을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곳으로 수려한 자연 경관과 다이내믹한 골프코스, 스릴과 안전의 스키장, 고객 편의를 위한 각종 레저시설, 지중해풍의 콘도미니엄으로 자연과 문화와 스포츠가 어우러진 격조 높은 서비스가 4계절 내내 다이나믹한 레포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휴양공간으로 기다리고 있다. 주변에는 ATV4륜바이크, 허브팜, 돼지문화원, 곤충마을박물관 등의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다. 

 

 

 

한솔오크밸리는 자연 속 고품격 힐링 휴양을 약속하는 곳이며, 골프빌리지, 스키빌리지, 식음 부대시설로는 식음/주점, 레저스포츠, 쇼핑/편의시설, 문화시설, 의무실, 교회/성당, 제휴업장, 식음업장이 있다. 골프장에는 오크밸리 C.C, 오크힐스 C.C, 오크크릭 G.C, 골프 아카데미 등이 있다. 스키장은 가족형 프리미엄 스키장으로써 가족 중심의 스키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곳으로 9개의 슬로프가 다양한 테마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불꽃축제와 인기가수들의 특별 콘서트가 있다.

 

< 사진출처 원주허브팜 >

 

원주 허브팜은 강원도 원주시 마장 2기 37 무실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총 1,000여종에 가까운 식물들이 자라고 있는 강원도 최초 식물박물관이다. 허브와 야생화, 나무, 연, 수련 등이 공존하고 있으며, 허브뜰 왜에도 나무뜰, 연끌, 수련뜰, 장미뜰 등이 있다. 허브향이 가득한 뜰에서 식물이 가득한 정원에서 산책을 하고 있으면 몸과 마음이 치유됨을 느낄 수 있는 원주 허브팜이다. 원주허브팜에는 모종실, 묘포실, 자연건조실, 관리사, 식물병리실, 비료저장실, 13곳의 테마뜰, 6개의 연못, 3곳의 실내전시실, 편의시설로 휴와 로즈마리식당, 허브샵 J가 있다.

 

< 사진출처 원주허브팜 >

 

허브뜰과 허브숲에는 백여종이 넘는 향기로운 허브들이 계절에 따라 피고 지고, 실내뜰에는 겨울을 견딜 수 없는 허브와 야생화, 수막허브뜰, 수련뜰에는 60여종의 수련과 돌다리와 부들이, 허브족욕뜰에 발을 담구고, 나무뜰에는 작은 연못과 수련, 작은 분수, 마가목, 낙상홍, 주목, 메타스퀘어 등 여러종류의 나무들과 수사행당화가 있고 밤에는 호박마차의 빛이 있는 곳이다.  가푹들이사는 뜰에는 양, 닭, 토끼, 공작 등 동물들이 가족처럼 함께 어우러져 사는 뜰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