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8월 강원도축제로 경포 썸머페스티벌과 춘천닭갈비막국수축제를 알아보자

 

 

경포 썸머페스티벌은 2022년 7월 30일부터 2022년 8월 5일까지 7일간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경포해변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경포 썸머페스티벌이 펼쳐지는 경포해변은 대한민국 관광 1번지라고 자랑하고 있는 곳으로 라디오 공개 방송과 K-pop 공연 개최를 통해 관광객 유치를 도모하고 명품해안으로 거듭나기 위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사진출처 경포썸머페스티벌 >

 

경포 썸머페스티벌에는 인기가수 특별공연, 힙합공연, 비키니코리아 선발대회, ODJ리얼뮤직쇼, 비치 페스티벌, 벨리댄스 갈라쇼, 남상일 국악콘서트, 댄스 & 뮤직공연, 전국대학교 응원단연합회 치어리더공연, 버스킹공연 &매직쇼 등이 있다. 불꽃놀이, 해변 야간 클럽파티, 풍선날리기, 사인보드, 어린이들 위한 물총놀이 등이 있다. 

 

< 사진출처 경포썸머페스티벌 >

 

청춘 비치 나이트쇼, DJ클럽파티,EDM파티, DJ클럽파티, MBC특집 밴드 페스티벌, DJ클럽파티,해변의 힙합, DJ클럽파티, 힙합 걸크러쉬 데이, DJ클럽파티, MBC특집 추억속으로, 불꽃놀이, 경포해변 공감음악회가 펼쳐진다. 버스킹 공연은 계속해서 진행된다. 

 

 

 

 

춘천닭갈비막국수축제는 해마다 5월 초순경부터 12월 말일까지춘천역 앞 축제장에서 KBS와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조직위원회의 공동 개최로 열린다, 닭갈비, 막국수 등 최고의 먹거리와 축제장 무대의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맛과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 문화 축제로 준비하고 있다. 살기 좋고, 살고 싶은 행복도시, 스마일 춘천이라고 자랑하고 있는 곳을 한번 찾아가 보자.

 

< 사진출처 춘천시청 >

 

닭갈비는 토막 낸 닭을 포를 뜨듯이 도톰하게 펴서 양념에 재웠다가 갖은 야채와 함께 철판에 볶아 먹는 요리이며, 앍고기는 백색육으로 결합조직 중 지방과 염류가 타 육류에 비해 적게 포함되어 있다. 메밀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 니코틴산 등을 함요하여 영양가가 높고 밥맛이 좋다. 메밀묵과 냉면을 즐겨 먹었으며 섬유소 함량이 높고 루틴이 들어 있어서 구충제나 혈압강하제로 쓰이고 있다.

 

< 사진출처 영월군청 >

 

8월 강원도축제는 춘천 호수별빛나라축제가 의암호 공지천 조각공원, 의암공원, 춘천MBC, KT&G상상마당에서, 태백해바라기축제는 태백시 구와우마을에서, 평창 더위사냥축제는 대화면 땀띠공언과 대화천 일원에서, 영월동강축제는 영월군 동강둔치 일원에서, 화천토마토 축제는 화천군 사내면 문화마을 1길 6 일원에서 펼쳐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