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속초 워터파크로 떠나는 설악워터피아에서 물놀이와 온천을 함께 즐기자

 

 

 

설악워터피아는 대표적인 속초 워터파크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피아를 가리키는 곳이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속초 워터파크인 설악워터피아는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의 장사동에 위치하고 있다. 설악워터피아는 푸른 동해바다와 변화무쌍한 설악산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천혜의 자연 조건들과 조화를 이룬 곳이자 종합 온천 워터파크로 환화리조트 설악을 대표하는 곳이다. 양이온인 나트륨, 칼슘, 마그네슘과 음이온인 탄산수소, 염소, 탄산, 황산 등이 함유된 중성탄산 나트륨 온천수로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종합 온천 테마파크이다.

 

< 사진출처 설악워터피아 >

 

 

설악워터피아는 섭씨 49도의 일일 채수량 3,000여톤으로 설악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고 있으며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모두 색다른 경험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온천욕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스파와 차별화될 수 있는 시설이다. 부지면적이 2만 4,000평으로 11종의 물놀이 시설과 아쿠아풀, 야외스파 등의 온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워터피아에서 사용되는 물은 모두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 온천수이다.

 

< 사진출처 설악워터피아 >

 

 

설악워터피아의 온천수는 약 1억 8,000만년 전 중생대 쥬라기 시대에 형성된 화강암층에서 용출되는 온천수로 용출온도를 기준으로 상위 3%에 속하는 이 온천수를 시원하게 식혀서 공급하고 있으며, 하루종일 실컷 놀고나면 저절로 피부보습 및 한방효과가 탁월한 온천욕의 효과를 몸에 담아 갈 수 있는 인체에 유익한 온천수 이다.

 

 

 

 

설악워터피아의 스파동에는 샤크블루, 유수풀, 아쿠아플레이시스템, 아쿠아풀, 메일스트롬, 실내 사우나에는 사우나 및 기포탕, 낙수탕, 침탕, 노천탕, 원목탕, 초음파탕 등이 있으며, 아쿠아동에는 바데풀, 이벤트 홀, 레인보우스트림, 정규풀, 프리모 스파, 카바나 존, 어드벤쳐로는 샤크웨이브, 토렌트리버, 아틀란티스, 라파누이 푸드코드, 카바나 존, 야외 공연장, 키즈앤토즈풀, 썬베드 존, 스파 밸리에 드림피아 패밀리 스파 카바나존, 익스트림밸리에 월드앨리, 패밀리래프트, 플라잉폭스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아쿠아월드 >

 

 

설악워터피아와 함께 만날 수 있는 속초 워터파크인 아쿠아월드 설악은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의 대명콘도미니엄에 자리하고 있는 기존의 야외수영장과 새로이 선을 보이는 실내 워터파크 및 노천탕과 사우나 시설, 선탠시설 등으로 구성된 2,000여 평의 물놀이 테마파크이다. 휴식과 건강이 공존하는 웰빙을 컨셉으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자연 안에서 가족과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사계적 휴양 공간이다. 설악권에 새롭게 등장한 아쿠아월드 설악은 4가지 테마로 분류된 지중해 풍의 아쿠아와 스파시설로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 사진출처 아쿠아월드 >

 

 

아쿠아월드는 휴식과 건강이 공존하는 물놀이 테마파크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즐기는 아쿠아월드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의 실내 워터파크 및 노천탕으로 구성된 물놀이 테마파크에서 웰빙을 컨셉으로 아쿠아풀존에는 풀로어팅, 전신마사지, 하이드로젯, 벤치젯, 유수풀, 스위밍레인, 유아풀이 설치되어 있으며 유아들을 위한 공간도 구성되어 있다. 야외레저풀, 야외 노천풀, 에어바운스, 에어시소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