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송암레포츠타운과 함께 춘천 갈만한곳인 해피초원목장과 춘천인형극장 확인하세요

 

 

춘천송암레포츠타운을 시작으로 해피초원목장과 춘천인형극장까지 둘러보는 여행코스를 알아보자. 춘천 갈만한곳인 해피초원목장과 춘천인형극장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춘천송암레포츠타운은 춘천시 스포츠타운길에 자리하고 있다. 총 14,100평의 규모에 설계된 면적이 10,000평으로 중부권 최대의 규모로 10종이 넘는 레포츠 시설이 들어서 규모나 시설면에서 대한민국 어디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레포츠타운이다. 삼악산의 사계가 의암호를 아름답게 꾸며주는 곳에 주경기장과 보조경기장, 야구장, 실내외 테니스장, 실내빙상장등과 최신레포츠의 모든것이 있는 곳이 송암레포츠이다. 최신시설과 자연지형을 살린 경기장 배치가 눈여겨 보아야 한다.

 

<사진출처 : 구글 이미지>

 

 

송암레포츠타운의 지상레포츠시설에는 수상레져, X-게임파크, 카트장, 빙상경기장, 족구장, 크라이밍장, 야구장, 주경기장, 테니스장, 보조경기장이 있고, 체육과 레저시설물을 활용해 지상, 수상, 숙박, 캠핑 등 체험, 체류 관광프로그램을 춘천시, 강원도춘천교육청, 한림성심대학교가 후원 운영하여 학교 및 기업단체, 가족과 연인들의 소중한 모임까지 취향에 맞는 체험학습 맞춤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놓고 있다. 캐라반, 캠핑, 애니메이션박물관, 강원도립화목원, 서브프로그램으로 승마, 서바이벌, 슬랙라인등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출처 : 구글 이미지>

 

 

해피초원목장은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에 위치하고 있는 춘천 한우체험, 펜션, 목장이다. 하이록한우체험농장인 해피초원목장은 어른들에게는 자연속 힐링의 장소로 아이들에게는 자연 및 동물과 놀수 있는 체험농장이다. 아름다운 춘천호수가에 7만평의 넓은 초지에 한우와 양등을 방목 사육하고 있으며 한우 고기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맛 볼수 있는 팜 레스토랑과 숙박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해피초원목장의 체험프로그램으로는 동물 먹이주기, 한우버거 만들기, 당나귀 타기, 숲체험, 목공체험, 농산물 수확체험, 떡만들기 등이 있고, 하이로한우 방목장, 동물체험으로 강아지, 돼지, 소, 양, 토끼, 당나귀, 햄스터, 미니피그, 곤충 등이 있다. 자연학습장, 야생화 꽃밭, 꽃호박 터널, 소나무 산책로, 더덕 등 산채 재배지, 쑬, 고사리, 취나물, 오디등 수확, 감자, 토마토, 고추 수확, 떡과 두부만들기, 숲체험, 황토방, 겨울의 눈썰매, 눈싸움, 연날리기, 군밤, 군고구마 등이 있다. 

 

<사진출처 : 구글 이미지>

 

 

춘천 인형극장은 춘천시 효자상길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인형극을 중심으로 한 어린이 극장으로서 수준 높은 공연 프로그램을 통하여 국내 인형극계를 선도하며 어린이를 위한 적극적 문화공급자로서의 기능을 하고 있다. 춘천인형극장은 어린이들이 보고, 듣고, 배우고, 노는 모든 것을 통해 새로운 어린이 문화를 창조하는 본사이 될 것이며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하여 세계적인 예술성을 확보하고 축제와 교육을 통해 세계의 인형극단과 교류하고 함께 연구하는 중심이 된다.

 

<사진출처 : 구글 이미지>

 

 

춘천인형극장의 시설에는 일반석 494석과 휠체어석 3석, 유보석 12석의 대극장과 가로 14m, 세로 7m의 500석의 야외무대가 있고, 춘천인형극박물관의 본관에는 테마별 인형 전시실에는 낙대인형극실, 손인형극실, 줄인형극실, 그림자 인형극실 등이 있고, 인형재료 소개 및 제작과정 재연 등이 있으며, 사관에는 인형극의 역사 정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전통 인형극실에는 중요무형문화재 제3호인 남사당패의 '꼭두각시놀음' 이 전시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