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씨페스티벌 2021 이번 5월 서울 갈만한곳으로 코엑스에서 만나는 축제

 

씨페스티벌 2021은 코엑스 일대에서 열리는 축제로 이번 5월 서울 갈만한곳 중에 하나이다. 씨페스티벌( C-Festival)은 해마다 5월 초순경 5일간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의 코엑스 전시장, 야외광장, 영동대로 일대에서 서울시와 강남구, Coex MICE Clustere 위춴회 주최로 펼쳐진다. 서울 갈만한곳인 씨페스티벌의 요금은 야외와 실내로비는 무료이며, 전시회 C# - A홀은 10,000원이다. Art Toy Culture -B 홀 12,000원, 미각대전 - C홀 10,000원 예정이다.

 

 

 

씨페스티벌( C-Festival)의 행사는 Urban Culture Playground (도심 + 문화 + 플랫폼)를 Key Word 로 하는 도심형 Global MICE Contents Platform Festival 2021년 Key Concept 'Dream' 희망을 담은 꿈, 실현하고픈 이상, 환상, C-Festival이 특별한 추억을 '드림'의 중의표현을 사용하여 개최된다.

 

 

 

씨페스티벌( C-Festival)의 행사는 야외광장에서 수제맥주 축제, Food Booth, Daily 공연프로그램이 있으며, 실내로비에서는 가족단위 무료체험관, Flower Garden 공간연출이, 전시장에는 Design Art 유료 전시, 부대행사로 백상예술대상, 콘서트 등이 있다. 영동대로에는 퍼레이드파티, 대형거리극, K-Music Concert 등이 있다.

 

 

 

씨페스티벌( C-Festival)의 꿈속의 극장에는 C-퍼레이드, 초대형 거리예술극, Final concert 등이 있으며 꿈속의 정원에는 Eat The Seoul, 수제맥주축제(GKBF), 미피의 정원, 짐보리 플레이그라운드, playsomgs의 play 뮤지컬, 드림로드, 꽃길을 걷다 등이 있고 꿈 속의 아지트에는 C#이 준비된다.

 

 

 

씨페스티벌( C-Festival)의 가족과 나들이 코드. 친구와 일상탈출 코드, 연인과 설렘 코드, 동료와 힐링코드 등이 있다.

 

 

 

씨페스티벌과 함께 서울 갈만한곳으로는 젊음의 거리인 홍대, 합정지역이 있다. 이곳에는 버스킹과 디딤홀과 같은 공연장들이 많아 인디밴드 공연을 관람하기가 좋은 곳이다. 홍대 상상마당은 복합 문화공간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전시와 공연이 있으며 합정쪽에는 카페거리가 형성되어 있다. 다양한 상점들이 인접해 있는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쇼핑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