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썬밸리워터파크, 여주 가볼만한곳으로 사계절 워터파크

 

썬밸리워터파크는 여주시 강변유원지길 45, 연양동 414에 자리하고 있으며, 가족이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여주 가볼만한곳인 썬밸리워터파크는 남한강 뷰 여주 썬밸리호텔 내에 자리잡고 있다. 썬밸리워터파크는 경기 남동부 최대규모의 다양한 물놀이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이다. 산토리노 건축 양식을 재현한 인테리어와 수도권에서 약 1시간 거리이며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물놀이 장소이다.

 

 

썬밸리워터파크의 시설을 살펴보면 19m 높이에서 내려오는 아찔한 슬라이드부터 물놀이를 처음 하는 아이를 위한 수심 25cm의 베이비 풀까지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베이비 풀 외에 엄마 아빠와 함께 슬라이드를 타는 키즈풀과 물속에서 공놀이도 하는 청소년 풀은 모두 실내에 있어 비 오는 날에도 즐겁게 놀 수 있다. 썬밸리워터파크 패키지 가격은 스탠더드룸 1박을 하고 조식 2인 +워터파크 2인 17만원부터 이며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까지이다.

 

 

바데풀 Y는 다양한 스파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보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물기류를 통해 목을 비롯해서 어깨와 등을 마사지 할 수 있는 넥샤워와 물속을 걸어다니면서 물의 부력을 통해 피로회복을 할 수 있는 보행욕, 수증기포를 이용하여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기포욕, 편안한 자세로 서서 이용하는 전시마사지 등 다양한 스파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수심 1m이다.

 

 

키즈풀 K는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공간으로 엄마 아빠와 같이 놀 수 있는 키즈슬라이드를 운영하고 있어 부모님이 안전하게 아이들과 같이 놀 수 있는 공간이다. 수심이 30cm이며 만 13세 이하만 입장이 가능하며 패밀리 슬라이드는 엄마 아빠와 같이 놀수 있는 슬라이드로 보다 안전하게 설계 되어있다.

 

 

구정연휴 가볼만한곳인 썬밸리워터파크의 테마 스파는 연인,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스파로 각 스파별 다양한 입욕제를 첨가하여 심신의 피로를 풀어준다. 실내 유스풀 Q는 길이 50m, 수심 1m이다. 주니어풀 J는 청소년을 위한 풀로 유수풀 사이에 있으며 청소년 전용 풀이다. 베이비풀 B는 영 유아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로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야외 테마스파에는 1층, 4층 6개의 야외스파존은 다양한 스파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간별, 테마별로 다양한 입욕제등을 탕에 첨가한다. 남한강을 내려다보며 수영하는 야외 5층 스카이풀, 실외 어드밴쳐에는 워터건, 미끄럼틀 등이 있으며 파도풀 W에는 웅장하고 이색적인 고대 그리스 해변에서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 실외 유스풀 Q에는 파도풀, 야외비치풀, 키즈풀 K, 슬라이드 Z, 슬라이드 S 등이 있다.

 

동계시즌 눈썰매장을 운영한다. 2019년 12월 26일부터 2020년 2월 23일까지 객실, 눈썰매, 빙어체험, 워터파크 등의 다양한 조합으로 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