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쿠아펀 워터파크, 겨울이면 스키장으로 변신하는 용인양지파인리조트 어트랙션

 

 

아쿠아펀 워터파크는 용인양지파인리조트에 시설로 여름엔 워터파크, 겨울에는 스키장으로 변신한다. 아쿠아펀 워터파크가 있는 용인양지파인리조트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에 자리하고 있다. 지하 3층, 시장 11층으로 본관동 11층, 스낵동 2층, 렌탈동 3층의 규모이며 특급호텔 수준의 시설과 정성을 다하는 직원들의 서비스로 고차원의 휴식문화를 즐길 수 있다. 최고급 호텔의 품위와 콘도의 편리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호텔형 콘도 미니엄이라 내 집처럼 편아하게 즐길 수 있다.

 

 

 

양지파인리조트의 야외 물놀이시설인 아쿠아펀은 여름철에만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물놀이시설로 4개의 슬라이드와 5개의 풀장이 마련되어 있다. 성인풀, 레저풀, 플레이풀, 유수풀, 키즈풀 등을 갖추고 있으며 20도 경사의 스로프와 슬라이드 각도 65도가 만나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하이스피드 슬라이드와 튜브, 레이싱 슬라이드, 키즈 슬라이드 등이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레저풀, 플레이풀, 유수풀에서는 구름사다리와 수구 등의 다양한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고 성인풀과 키즈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안전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자쿠지와 족욕탕, 비치발리볼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용인양지파인리조트의 아쿠아펀 워터파크는 주중에는 오후 5시까지 , 주말에는 저녁 9시까지 운영하고 최성수기 기간 동안에는 주중과 주말 관계없이 저녁 9시가지 운영한다. 요금은 최성수기 기준 주간권 대인 4만9000원, 소인 3만 9000원이다.

 

 

 

객실과 함께 아쿠아 펀을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 펀 패키지도 판매하며 정상가 대비 56% 할인된 금액이다. 아쿠아 펀 패키지는 2명 기준 상품으로 아쿠아 펀 이용과 함께 객실과 조식이 제공되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파3골프와 알파인 슬라이더 30%할인권을 제공한다.

 

 

 

여름방학특강 수영아카데미에는 전문 수영강사가 단계별 맞춤형 수영강습을 진행하며 초, 중, 상급으로 단계를 편성하고 개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속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안전수영 프로그램과 함께 심폐소생술 교육도 진행한다. 수영아카데미를 이용하는 초등학생에게는 양지파인리조트의 아쿠아 펀을 50%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야외 레저시설인 알파인슬라이더 등과 피트니스 클럽을 30%할인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