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크리스마스에 가볼만한곳에서 커플겨울여행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커플겨울여행으로 크리스마스에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경기도 가평으로 크리스마스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크리스마스에 가볼만한곳이 많은 가평은 커플겨울여행으로도 더할나위없이 좋은 곳이다. 가평 커플겨울여행으로 크리스마스에 가볼만한곳으로는 인터렉티브 아트 뮤지엄과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허스아비마을, 남송미술관, 쁘띠프랑스, 현대도예문화원 등이 있다.

 

 

먼저 인터렉티브 아트 뮤지엄이 가평읍 호반로에 개관을 하였다. 인터랙티브란 관객의 동작에 작품이 반응을 하거나 관객이 작품의 일부가 되어 다양한 내용을 보여주는 것을 의미한다. 백남준이 개척한 비디오 아트를 시점으로 발전되어 온 예술의 한 분야로 관객들이 작품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관객에 따라 다르게 작품이 표현되며 각 관객들은 작품 감상을 하며 행복을 공유한다.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는 설악면 다락재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 진 곳이다. 스위스에서 보고 느낀 아름다운 숲과 마을 그리고 따뜻한 친절한 사람들의 미소를 경기도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재현하였다. 아름다운 스위스 건축물과 풍경, 다양한 박물관, 갤러리, 테마관, 포토존, 트릭아트 등 작은 마을로 디자인 되어있다.

 

 

허수아비마을은 북면 백둔로의 청정구역으로 지정된 산수 맑은 가평 명지산 계곡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시인들에게 어머니 품속같은 자연을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휴양지로 예술가의 영혼으로 다듬어진 아름다운 마을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허수아비에 대한 여러가지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으며 여름에는 수영장, 겨울에는 썰매장, 봄가을에는 분수조각으로 변하는 분수공원이 있다.

 

 

 

남송미술관은 북면 백둔리의 허수아비마을 입구에 자리잡고 있다. 남송미술관은 총 1485㎡의 4층 건물로 1,2층의 전시공간과 3층 체험학습실, 4층 누각 및 특별 전시장으로 꾸며져 있고 뒤편에는 놀이마당이 있으며 한옥촌이 들어설 것이다. 남송은 작가 남궁원의 아호이다.

 

 

다음으로 살펴볼 커플겨울여행으로는 쁘띠 프랑스가 있다. 쁘띠 프랑스는 청평면 호반로에 위치한 한국안의 작은 프랑스 문화 마을이다. 청평댐에서 남이섬 방향으로 호숫가를 10km 가량 달려가면 왼쪽 언덕에 흰색 예쁜 건물이 옹기 종기 모여있는 마을이다. 생텍쥐베리의 대표작인 어린왕자를 컨셉으로 하여 프랑스 마을을 그대로 재현하였다. 소설 어린왕자에 나오는 여러가지 조형물이 있고 벼룩시장과 이색장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여행지는 현대도예문화원이다. 현대도예문화원은 북면 화약지암길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자기, 다도, 생활예절 교육을 통하여 선조들의 슬기와 지혜로움을 게승하고 창의력과 독창성을 개발하는 전인 교육을 목표로 설립된 곳이다. 본관 2층 8개 교실과 전시실, 샤워실, 강당 및 식당을 구비한 체험교육장이며 넓은 운동장도 갖추고 있다. 체험교육과 수련회 및 MT의 공간으로도 적합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