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겨울여행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는 경남 창녕군 부곡면 온천중앙로의 부곡하와이 전역에서 열릴 예정이다. 올해의 일정도 곧 확정 발표될 예정을 하고 있으며 지난번 축제와 비슷한 시기에 열리지 않을까 예상된다.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는 얼음과 관계되는 행사라서 기후와 사항에 따라 행사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다양한 상설행사와 초청공연도 마련된다고 한다.

 

 

부곡하와이 얼음나라 얼음조각축제는 매년 새로운 컨셉으로 관람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최고의 얼음조각축제로 끊임없는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겨울 축제이다.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눈과 얼음의 신비를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놀라운 세상을 직접 경험해 보자. 귀여운 캐릭터존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거대한 얼음나라에는 투명한 얼음이 아닌 칼라 얼음으로 조각작품들을 구성하고 있으며 신비한 우주 스페이스 존에서는 우주와 관련된 다양한 작품들이 있다. 거대한 쥬라기랜드 존에는 1억년전 지구를 지배했던 공룡들을 만나 볼 수 있고 신나는 체험존에는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으로 얼음 터널, 얼음 미끄럼틀 등이 있다. 

 

 

놀라운 눈의 나라에는 다양한 눈 조각가들이 매일 매일 만들어가는 작품들을 하와이파크와 분수광장에서 만날 수 있다. 초대형 새 하얀 눈언덕 위에서 눈을 밟고 바라보는 세상은 색다른 느낌을 줄 것이다. 가족끼리 모여 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인 눈체험이 있으며 얼음 조각 및 조각 시연회가 주말과 공휴일에 있다.

 

 

즐거운 겨울나라에는 신나는 스노우파크 눈썰매장이 어른용으로 110m 길이의 또기 슬로프와 어린이용 90m 길이의 지니 스로프가 있다. 보양온천 부곡하와이 '스파니아'에는 웰빙 테마탕이 운영된다. 최고의 수지과 최고의 온도를 자랑하며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서 피부의 탄력을 재생시키고 피로회복과 항암효과까지 있다고 한다.

 

 

화려한 빛의 나라에는 오색빛깔의 형형색색으로 빛나는 빛의 향연이 펼쳐지는 밤의 아름다움을 만나 볼 수 있다. 뮤직라이팅 쇼에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LED 조명들이 화려하게 춤을 추며 빛의 향연인 '빛의 거리'가 조성되어 다양한 LED로 부곡하와이의 밤하늘을 수놓으며 LED를 이용한 '캐릭터 구조물이 조성되어 기념촬영을 기다리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