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신촌크리스마스거리축제, 사랑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장소

 

 

신촌크리스마스거리축제는 크리스마스 데이트장소로 연말 크리스마스를 전후해서 개최되는 축제이다. 크리스마스 데이트장소로 좋은 신촌크리스마스거리축제의 올해 일정은 아직까지 확정되지 않았다. 지난번 신촌크리스마스거리축제는 해마다 12월 19일부터 12월 26일까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5길의 신촌 연세로에서 서대문구 주최로 펼쳐졌다. 거리축제는 대중교통전용로인 연세로의 차량을 통제하고 신촌 일대에서 펼치는 대표적인 겨울 시즌 거리축제이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도심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로 싶다면 신촌 크리스마스거리축제가 개최되는 연세로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해보자. 지난 축제의 행사내용에는 개막식과 콘서트가 8일간 계속되며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오케스크라 공연이 있고 신촌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서트, 딴따라댄스홀&밴드 폐막공연, 크리스마스 거리가게 운영으로 사랑나누러가게 는 다양한 팀 들이 출연을 하고 있다.

 

 

 

선물하러가게 #1에는 라셀틱, 티스몰, 거리가게1, 캐리커쳐, 수제인형 등이 있었고 선물하러가게 #2에는 LEGO, 욤욤네트워크, 루돌프LED 한지등 산타 아로마 향초, 이니셜 반지 & 나만의 액세서리, 연세로 나눔가게 등이 있었고 선물하러가게 #3에는 꽂으면 무한 저금통, 명동딸기모찌 이찌고야, 신촌상회, 모자나라 장갑나라가 참가했다.

 

 

 

메인무대 일정을 살펴보면 12월 19일은 개막식 & 개막공연으로 소년소녀합창단 등이 출연을 하였으며 날마다 다양한 팀들이 출연을 하고 있다.

 

 

아이와놀러가게 키즈존 운영으로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확보되었다. 어린이극장과 장난감놀이터와 인형극장이 있었으며 기부존을 운영했다. 또봇등 및 트리 포토존을 운영하였다. 또봇등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고 (주)영실업의 키즈 애니메이션 상연관, 장난감 체험 놀이터, 특별공연, 어린이 과학 완구 브레인빌더 & 수제 인형 전시 및 판매가 있었다.

 

 

 

신촌크리스마스거리축제 폐막공연은 '딴따라땐스홀'에서 빛을 내주었다. 멋진 스윙댄스로 공연을 빛내주었고 공연을 즐기던 관객과도 신명나는 춤판을 펼쳤으며 흥이 많은 외국인들도 함께하였다. 올해에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일정이 확정되며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