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드림베이비페어,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베이비박람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는 2016년 12월 1일부터 2016년 12월 4일까지 4일간 열린다. 임신과 출산, 육아 박람회인 부산드림베이비페어는 벡스코에서 DREAM KOREA 주최로 펼쳐지며 요금은 현장등록자는 5,000원이며 온라인 사전등록자 및 초대권 소지자는 무료이다. 부산드림베이비페어는 2001년부터 개최되어온 베이비박람회 전시행사로 부산과 경남의 최대규모이며 최고전통을 자랑하고 있는 프리미엄박람회이다.

 

 

부산드림베이비페어의 전시품목에는 임산부용품, 영유아용품, 스킨케어, 안전용품, 헬스관련용품, 의료서비스, 태교 출산용품, 기관정책, 영유아식품, 체중조절식품, 금융서비스, DIY, 기타, 건강체크 및 태교 교실, 화장품, 유아교육 등이 전시된다.

 

 

드림베이비페어 이벤트의 [현장]파파라치 이벤트는 TV, 버스, 지하철, 포스터, 현수막, 육교현판 등 밖에서 보이는 오프라인 홍보물의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는 이벤트이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휴대용 물티슈가 지급된다. 번개이벤트 #3 은 10월 31일~11월 13일 동안 온라인 사전등록 하면 앵그리버드 멜빵 배낭이 내 품에 쏘옥 들어온다.

 

 

이벤트 참가업체로는 [쉐리네뜨], [베베쿡],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샤워기], [블레싱포유], [프라하우스], [꼬까참새], [꼬가신], [처음만난날스튜디오], [앙즐레스튜디오], [심즈스튜디오], [밤부베베], [모니], [맘스데이], [버드시아], [디팡], [아이순해], [ 베베셀], [블루래빗], [현대해상] 등이 있다.

 

 

입장하는 방법에는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까지이며 입장마감은 오후 5시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로을 한 사람들은 현장의 사전등록 매표소에서 본인 확인 후 출입증 수령하여  입장하며 멤버십 카드 회원은 본인+동반 1인 무료입장이며 유료 매표소에서 카드 또는 본인 확인 후 출입증 수령 입장, 무료초대권(티몬, SMS) 과 입장료 5,000원을 낸 관람객은 현장에서 관람객 등록카드 작성 후 각 매표소에서 출입증 수령 후 입장할 수 있다.

 

 

2016 부산드림베이비페어 공식 인스타그램이 오픈해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는 부산 경남 지역 최대규모와 최고전통을 자랑하는 박람회이다. 부산드림베이비페어는 1년에 2번 5월과 12월에 개최된다. 매 행사 준비기간 마다 공식카페 부맘비, EM, 카카오스토리 등 여러가지 홍보라인을 통해 푸짐한 경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요즘 어머니들이 많이 쓰는 인스타그램에서도 드림베이비페어를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