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코리아펫쇼, 반려동물을 한번더 생각하고 사랑하게 되는 애견박람회

 

 

코리아펫쇼가 2016년 11월 25일 부터 2016년 11월 27까지 3일간 펼쳐진다. 이번 가을에 열리는 애견박람회인 코리아펫쇼는 서울 양재동 aT Center 제 1,2 전시장에서 더 페어스 주최로 열린다. 코리아펫쇼가 열리는 전시장 규모는 130개사 330부스가 설치된다. 요금은 중학생 이상 일반인 8,000원이며 초등학생과 보훈대상자, 코펫 멤버쉽 회원, 20인이상 단체관람객, 기타 할인권소지자는 5,000원이며 사전에 온라인으로 결제를 한 사람은 4,000원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일요일은 오후 5시까지만 관람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코리아펫쇼인만큼 안전장치 및 목줄을 착용한 반려동물에 한해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대상품목은 식품 및 용품 분야에 식품, 유기농식품, 간식, 수제간식, 동물약품, 헬스/케어용품, 미용용품, 패션용품, 애견가구, 도그쇼 용품, 각종 용품 등. 설비 장비류 분야에는 진열대, 취급상점설비류, 의료기기, 훈련설비, 인식표, 차량용품, 캠핑용품, 호텔장, 애견장, 스마트 cctv 등. 서비스 분야에는 어풀리케이션, 병원, 쇼핑몰, 대학학과, NFC 동물등록 인식표, 애견보험 등을 다룬다.

 

 

한편 지난 4월 8일부터 10일까지 열린 19회 코리아펫쇼는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반려동물 관련 용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84곳 참여하였으며 반려동물 관련 용품의 전시와 샘플증정, 특가 판매 등이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반려견 사회화교육과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참여형 행사도 펼쳐졌다. 이번 11월에 펼쳐지는 20회 코리아펫쇼도 성공적으로 행사가 진행되길 기대해본다.

 

 

애견박람회 코리아펫 쇼에 가면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푸짐한 이벤트와 부대행사도 만날 수 있다. 박람회를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길은 꿀팁들이 담긴 지난 코펫 후기를 한번 읽어 보고 관람을 하면 좀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코펫리포터를 모집하고 있다. 코펫리포터란 코리아펫쇼의 이모저모를 알리는 취재리포터로 박감회에 관련된 컨텐츠를 자유로운 방식으로 블로그에 기사작성을 하는 것으로 10일데 한번씩 주어진 미션주제에 맞춰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여 제20회 코리아펫쇼 in 양재 aT를 알리는 리포터 활동을 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