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주베이비페어, 11월 전주 가볼만한곳인 베이비 박람회

 

 

전주베이비페어는 2016년 11월 3일부터 2016년 11월 6일까지 열린다. 11월 전주 가볼만한곳인 전주베이비페어는 전주화산체육관에서 전주 MBC와이앤애드 주최로 펼쳐지며 온란인 사전등록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전주베이비페어 박람회를 찾아온 관람객을 휘해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한다고 하며 신분증을 지참해야 대여가 가능하다고 한다. 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전시장 입구 접수대 옆에서 대여할 수 있다.

 

 

11월 전주 가볼만한곳인 전주베이비페어에서는 예비 엄마, 아빠의 소중한 아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며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와 출산 후 신체관리 등 태교에서부터 유아조기 교육 관련 정보까지 전시된다. 사람이 살아가는 평생 가운데 유아기 때 이미 80%의 지능과 감성의 조화속에 창의력이 배양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정을 익히게 된다. 어린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며 열린 교육의 장을 펼쳐나가기 위하여 전주 베이비페어가 필요하다.

 

 

전시품목을 살펴보면 출산용품으로는 수유용품, 수유보조기구, 내의 및 의류, 신발, 침구, 스킨케어용품, 목욕용품 등, 임산부용품으로는 임부복 및 속옷,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여성용품, 제대혈은행, 임산부 서비스에는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 산모체조교실이, 영유아식품에는 본유, 이유식, 유아음료, 건강보조식품, 아토피관련식품, 친환경 식품이, 의료서비스에는 산부인과, 소아과, 어린이치과, 어린이 한방병원이 있다.

 

 

 

안정용품에는 유모차, 캐리어, 카시트, 가정용 안전용품, 유해환경보호제품, 휴대용 안전용품, 금융 기타 서비스에는 보험, 금융, 임신, 출산, 육아, 여성관련 정보제공 업체, 배이비스튜디오, 가구 인테리어에는 유아침대, 유아가구, 아기방꾸미기제품, 어린이 식탁, 문구 및 출판에는 완구 및 게임캐릭터 제품, 팬시류, 교육용 완구, 문구류, 아동용 도서 및 전집, 영어교재, 한습용사전 등이 있다.

 

 

선착순 이벤트에는 11월 3일 오전 10시에 "일찍와서 코비인형 받자" 사전등록한 20세~50세 여성관람객 선착순 100명, "일찍와서 현금쿠폰받자"는 사전등록한 20세~50세 엄마들에게 5000원/3000원 현금쿠폰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 11월 4일 오전 10시에 "일찍와서 미아방지가방 받자"는 사전등록한 20세~50세 여성관람객 선착순 100명에게 라인프렌즈 미아방지가방 증정, "맘아랑 물티슈 선착순 이벤트에는 목요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1~600명 지급, 금요일 오전 10시 선착순 101~400명 지급, 토/일요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명 지급.

 

 

그외 이벤트에는 카페 이벤트와 블로그 이벤트가 있으며 참가업체 이벤트가 현장 이벤트로 참가업체는 [뻬그뻬레고], [베이비젠요요], [다이치], [포그내], [쭈쭈보행기], [위고웨선], [에토다탭2], [그라코], [메르베], [퀴니], [지오비], [소르베베], [브라이택스], [미니버기], [멕시코시], [까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뻬그뻬레고], [꼬까신], [아토팜], [잉글레시나], [녹십자제대혈은행], [타이니러브] 등 많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