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군산 가볼만한곳으로 선유도와 함께 서해안 여행지 추천 장소

 

 

 

군산 가볼만한곳으로

신선들이 놀다간곳과

섬을 잇는 연육교,

몽돌 해수욕장의

몽돌 구르는 소리

 

# 아름다운 섬 선유도

 

 

군산 가볼만한곳으로 선유도가 있다. 서해안 여행지 추천 장소로도 좋은 곳이다. 신선의 모습을 닮았다고 해서 지어진 선유도는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섬이다. 이곳 선유도와 장자도, 무녀도, 대장도를 잇는 연육교가 있어서 자전거 여행을 하기에 좋다. 여름철이면 큰 폭포가 망주봉을 타고 내려온다. 물속에서 돌구르는 소리가 난다. 몽돌해수욕장의 몽돌 구르는 소리다. 조각난 돌이 모자이크를 만들어 놓은것 같다. 장자도와 대장도에서 바라보는 낙조는 아름답기에 마음이 멀리 수평선으로 날아가는것 같다.

 

# 은파 유원지

 

 

서해안 여행지 추천에서 군산 가볼만한곳 은파유원지가 있다. 햇살에 반짝이는 물결이 은파이다. 봄이면 벚꽃 터널이 우리의 눈을 끈다. 저수지에서 윈드서핑과 보트를 즐길수 있다. 알밤을 줍기위해서 가을을 선택해야한다. 유원지 한복판의 물빛다리위를 연인과 함께 걸어보면 어떨지.

  

# 월명공원

 

 

월명호수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월명공원은 자연 생태공원과 문학산책로가 조성되어있다. 월명전망대에 오르면 군산 앞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 채만식 문학관

 

 

군산에서 태어난 채만식선생의 문학 업적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곳으로 정박한 배의 모습으로 이색적이다. 1층에는 채만식 선생의 삶을 파노라마식으로 전개한 전시실과 자료실이 있다.

 

군산 가볼만한곳으로

신선의 섬 선유도와

사계절 모두 좋은 은파,

월명호수와 월명공원

채만식 문학관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