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홍천강꽁꽁축제 2024 겨울 인삼송어와 함께 하는 홍천 겨울 축제

홍천강꽁꽁축제는 2024년 1월 5일부터 2024년 1월 21일까지 홍천강둔치주차장에서 홍천군이 주최하고 재단법인 홍천문화재단이 주관하여 펼쳐진다.  매년 겨울 인삼송어와 함께하는 홍천강 꽁꽁축제가 강원도 홍천에서 펼쳐진다. 남녀노소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얼음낚시와 맨손으로 잡는 맨손송어잡기  등이 이색적인 행사로 찾아온다.

눈으로 보고 낚시를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가족실내낚시터까지 즐겨보자, 올해는 몸길이 45㎝이상인 슈퍼인삼송어와 함께 더욱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 외에도 실매 가족체험관과, 눈썰매장,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초가집 풍경, 겨울철 민속놀이터, 향토음식점 등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얼음낚시터 이용에는 송어봉투제공, 상품권 5천원 지급, 1인 2마리 반출이 가능하며 15,000원이다. 가족 낚시터는 실내, 실외는 전용 낚시대를 제공하며 15,000원이다. 맨손송어잡기는 송어봉투제공, 가슴장화 및 수건제공, 1인 2마리 반출가능하며 15,000원이다, 단체와 다양한 할인이 있기에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한번 해 보자.

행사체허으로 알파카월드, 홍천군 다문화 지원센터, 모래놀이터, 고래 팝업야구, 드론체험 및 연만들기 ,VR낚시 체험, 농촌테마, 무료얼음놀이터 등이 마련된다. 야외 체험으로 농촌테마체험에 솟대, 지게지기, 곤장 체험 등이 마련되며, 무료얼음놀이터에서는 얼음썰매, 발구 ,컬링, 아이스하기 체험 등이 마련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홍천강꽁꽁축제
축제기간 : 2024.01.05. (금) ~ 2024.01.21. (일)
장소 : 홍천강둔치주차장
주최 :  홍천군
주관 :  (재)홍천문화재단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