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장유온천랜드와 함께 경남 김해 가볼만한곳으로 가야랜드와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장유온천랜드와 함께 가야랜드와 김해낙동강레일파크로 경남 김해 가볼만한곳을 계획해보자. 장유온천랜드는 경남 김해시 대청로 104번길 84, 삼문동 562-12에 자리하고 있다. 편안한 휴식과 가족의 행복이 머무는 장유스파랜드는 남녀노소 모든 세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광장이다. 장유스파랜드는 찜질의 목적보다는 사우나와 워터파크 또는 헬스의 목적으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찜지을 좋아하는 대부분 사람들이 사우나도 좋아한다. 

가야랜드는 경남 김해시 인제로 368에 자리하고 있으며 톤텐츠를 활용한 체험형 힐링문화콘텐츠 상품의 개발과 활성화에 목적을 두며 엔젤파크 놀이 공원과 힐링형 캠핑장, 어린이 식문화체허교육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경남 최고의 가족형 힐링테마파크를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이벤트와 새로운 어트랙션 추가 등을 계획하고 있다. 


김해낙동강레일파크는 경남 김해시 생림면 마사로 473번길 41에 자리하고 있으며 낙동강 횡단 철교 위를 달리는 레일바이크와 기해시 특산물인 산딸기와인을 전시판매하는 와인동굴, 새마을호 열차를 활용한 열차카페 그리고 철교 위에 올라가 석양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철교전망대 등이 조성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경남 김해 가볼만한곳으로 가야랜드, 롯데워터파크 김해, 김해연지공원 ,김해가야테마파크, 장유율하카페거리, 국립김해박물관,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진영역철도박물관, 김해수로왕릉, 국립김해박물관 어린이박물관,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무척산, 분산성, 봉하마을, 봉황대공원, 김해한글박물관, 화포천습지생태공원, 김해 와인동굴, 김해천문대, 김해분청도자박물관, 대동생태체육공원, 장유대청계곡, 모산공원, 분성산생태숲생태체험관, 김해대셩동고분군, 대성동고분박물관, 장척계곡, 스릉원, 수리공원 등이 있다. 

<출처 : 가야랜드>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장유온천랜드 ,

장소 :  경남 김해시 대청로 104번길 84, 삼문동 562-12

 

여행지명 : 가야랜드

장소:  경남 김해시 인제로 368

 

여행지명 :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장소 : 경남 김해시 생림면 마사로473번길 41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