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카운트다운부산 2023년을 마무리하고 2024년 새해를 맞이하세요

카운트다운부산은 2023년 12월 31일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 광안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시민과 함께 한해를 보내는 행사이며, 각종 이벤트, 초대가수 공연이 진행된다. 2023년을 마무리하고 2024년 갑진년 용의 해를 맞아 새해의 첫 시작과 미래를 향한 도약,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카운트다운 부산은 유튜브 캐내네 뮤직, 수영구 TV에서 진행한다.

 

식전행사로 20시 부터 참가자 체험 부대 프로그램은 시민 참여 프로그램, 20시부터 시민 참여 프로그램은 사회자와 함께하는 관람객 참여 이벤트로 희망 Talk Concert, 본행사로 23시에 새해맞이 신년 음악회에 인기가수 축하공연, 23시 55분에 카운트다운은 시민과 함께하는 카운트다운, 24시에 카운트다운 퍼포먼스는 카운트다운 축하 드론 미디어쇼, 0시 10분에 폐식 선언에 카운트다운 행사 종료, 


카운트다운 토크콘서트는 인지심리학자 김경일이 참여하여 지친 삶을 위로하고 새로운 한 해의 용기를 북돋아 줄 2024희망 Talk Concert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당신께 드리는 재충전과 다시 일어서는 용기를 심어 줄 휘망 메시지"로 토크콘서트 후 관람객 사연 이벤트 당첨자 연계 및 현장 관람객 고민 해결 등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출연진에 음색 여신 박기영, 만능 재주꾼 김희재, 여큐스틱 밴드 디에이드, 천상의 하모니 라포엠 등을 만날 수 있다. 

광안리해수욕장은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에 자리하고 잇으며 해운대 해수욕장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다. 질 좋은 모래사장이 있고 지속적인 수질 정화를 실시하여 인근의 수영강에 다시 고기가 살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며 특히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명소이다. 레스토랑, 카페 등 유명 패션상가들이 즐비하다. 

 

 

<축제 개요>

축제명 : 카운트다운부산
축제기간 : 2023.12.31. (일) ~ 2024.01.01. (월)
장소 : 광안리 해수욕장 일
주최/주관 :  KNN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