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침고요수목원 들국화전시회를 둘러보고 호명호수와 이화원, 청평자연휴양림까지 여행

아침고요수목원 들국화전시회를 만나보고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호명호수를 비롯하여 이화원과 청평자연휴양림까지 여행해보자. 아침고요수목원 들국화전시회는 2023년 9월 16일부터 2023년 10월 15일까지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펼쳐진다. 2023년 아침고요 제24회 들국화 전시회는 '사랑과 만남'를 주제로 고향집정원과 산수경온실에서 개최된다. 감국, 구절초, 산구절초 ,해국, 좀개미취, 단양쑥부쟁이, 울릉국화, 산국, 포천구절초, 사데풀 등 자생들국화 35여 종을 선보일 에정이다. 

 

아침고요수목원 들국화전시회에서는 관상가치가 높은 우리나라 들국화를 보다 친숙하게 만나보고 분포와 종류에 따라 식재된 들국화를 각각의 가치를 발견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가족, 커플 등 다양한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도 마련된다. 정원 내 벤치 주변을 들국화로 꾸민 포토존을 조성하여 관람객들의 편의를 도와주고 있다. 

주요 식물에 대한 설명을 담은 안내판 설치로 관람객들의 이해를 돕고 볼거리를 제공한다. 실외 전시장인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는 고향집정원과, 실내전시장인 물이 흐르는 산수경온실 내에서 하트, 아치, 가족액자 ,백조 등의 형상작과 다간작, 단간작 ,다륜대작, 현애작 등 다양한 형태의 작품과 특별한 대국이 전시되어 다채로운 볼거리와 포토존을 제공한다. 

 

아침고요수목뤈 주변 가볼만한 곳으로 호명호수는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 5에 자리하고 있는 한국 최초의 양수발전소인 청평양수발전소의 인공호수이다. 이화원은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4에 자리하고 있으며, 한국관과 열대관 두 곳으로 나누어져 있는 식물정원으로 외부공원도 있다. 청평자연휴양림은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246번길 8-6의 자연휴양림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아침고요수목원 들국화전시회
축제기간 : 2023. 09. 16. (토) ~ 2023. 10. 15. (일)
장소 :  아침고요수목원
주최/주관 :  아침고요수목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가평 호명호수와 함께 떠나는 쁘띠프랑스와 가평이화원 여행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호명호수와 쁘띠프랑스, 가평 이화원을 만나보자. 호명호수는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 5에 자리하고 있으며 한국 최초의 양수발전소인 청평양수발전소의 상부에 양수

withbeatles.tistory.com

 

가평용추계곡과 가평용추폭포, 그리고 칼봉산자연휴양림과 유명산계곡 탐방

가평용추계곡은 경기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900m의 칼봉산에서 발원하여 옥녀봉을 감싸 흐르는 계곡이다. 24㎞에 걸쳐 와룡추, 무송암, 고실탄, 일사대, 추월담, 권유연, 농완

withbeatles.tistory.com

 

연말 여행지 추천 장소인 가평아침고요수목원

연말 여행지 추천 장소인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정원으로 아침고요라는 이름은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

withbeatl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