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횡성한우축제 2023 명품 한우를 마음껏 먹어볼 수 있는 기회

횡성한우축제는 2023년 10월 6일부터 2023년 10월 10일까지 횡성종합운동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한우 '횡성한우'를 주제로 연계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테마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수많은 방문객과 즐거움과 풍요로움을 나누는 문화관광축제이다. 슬로건은 "횡성에서 맛보소, 한우축제 즐기소!" 이다.

횡성한우축제에는 어울림과 즐거움이 있다 .도시와 농촌이 함께하는 상생이 있다. 소는 풍성한 들녘의 일꾼으로 먹거리로 대한민국 축산업의 근간을 일궈온 부지런하고 믿음직한 동물이다. 깨끗한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진 횡성군에서 최고의 맛과 영양, 재미와 감동으로 아름다운 가을, 가족 단위의 맛있는 휴식을 주는 축제이다.


축제에는 반갑소에 횡성청소년교향악단, 횡성군민합창단, 화합콘서트, 개막식, 드론 퍼포먼스, 대화합페스타 ,불꽃놀이, 함께하소에 유스페스타, K-POP페스타, 맛보소에 실버마이크, 트롯페스타 ,드론 퍼포먼스, 즐기소에 지역무노하예술단체공연, 뮤페라페스타, 또보소에 폐막콘서트가 있고 스탬프투어와 프린지페스티벌이 있다.

축제장에는 야시장, 거리 예술제, 한내부스, 로컬푸드존, 횡성한우바베큐존, 기업 홍보부스, 일반 참여부스 ,키즈존, 구이터에는 횡성축협, 횡성한우 협동조합, 농협유통사업단 등이 마련되며, 설치미술존, 소소마켓존, 식당부스, 국순당, 횡성한우축제 주제관 등이 마련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횡성한우축제
축제기간 : 2023.10.06. (금) ~ 2023.10.10. (화)
장소 : 횡성종합운동장 일원
주최 : 횡성군
주관 : 횡성문화재단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횡성더덕축제 2023 여름 먹거리 축제로 만나는 횡성 8대 명품

횡성더덕축제는 2023년 9월 15일부터 2023년 9월 17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청일면 농거리 축제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여름 먹거리 축제로 횡성군 8대명품 중 하나인 더덕을 활용한 체험프로

withbeatles.tistory.com

 

둔내 고랭지 토마토축제 2023 강원도 횡성 대표 여름축제로 만나보세요

둔내 고랭지 토마토축제는 2023년 8월 12일부터 2023년 8월 14일까지 3일간 강원 횡성군 대표 여름축제로 펼쳐진다. 특히 축제 중 가장 인기 있는 토마토 풀장은 참가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규모와 횟

withbeatles.tistory.com

 

횡성 도토리마을과 우리별천문대까지 횡성 여행코스 계획

횡성 도토리마을과 함께 우리별천문대까지 둘러보는 횡성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이번에 살펴볼 우리별천문대와 함께 횡성 여행코스로 가볼만한 도토리마을은 강원도 횡성군 서원면 경강로

withbeatl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