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평창백일홍축제 9월 푸른 가을 하늘 아래 춤추는 천만송이 백일홍

평창백일홍축제는 9월 초순경 천만송이 백일홍과 함께하는 가을산책으로 평창의 푸른 가을 하늘아래 천만송이 춤추는 백일홍 꽃밭으로 초대한다. 맑고 깨끗한 평창강변에 펼쳐진 백일홍 꽅밭을 거닐며 소중한 인연과 함께 행복한 웃음꽃을 피워보자. 백일홍의 꽃말은 행복, 인연 이다. 백일홍마당, 백일홍산책길, 공연 등을 찾아보면서 소망을 이루어보자.

 

평창백일홍축제 행사장에는 환영마당에 놀이시설, 송어식당, 먹거리식당, 농산물 판매장, 체험, 공연마당에 공연장, 깡통열차, 백일홍1에 저낭대, 능소화 터널, 강변의자. 백일호 2에 바람개비 ,산책길, 물래방아 연못, 붉은 메밀에 산책길, 자이언트 플라워, 천일홍 정원, 체험마당에 파라솔, 푸드트럭, 버스킹, 체험, 황화코스모스에 산책길,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평창백일홍축제의 프로그램으로 환영마당에 홍보부스, 농산물 판매부스, 먹거리 부스 ,놀이기구 ,푸드트럭, 체험 마당에 탈곡체험, 떡메치기 ,송어체험, 깡통열차, 무대마당에 중앙무대, 백일홍게이트, 백일홍매점, 백일홍쉼터 등이 마련된다. 백일홍산책길은 형형색색의 백일홍들이 백일홍 산책길 1, 2, 3구간, 백일홍피크닉, 핑크뮬리 구간으로 나뉘어져 있다.

 

<출처 : 축제 홈페이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