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문화재야행 2023 강릉에서 펼쳐지는 8가지 야간 테마 축제

 

강릉문화재야행은 2023년 7월 8일부터 2023년 7월 10일까지 강릉대도호부 관아, 토성로, 서부시장 등지에서 펼쳐진다. 문화재야행은 문화유산이 밀집된 거리를 중심으로 공연, 체험 ,예술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문화유산 활용도를 높이고 문화유산의 의미와 가치향유를 통해 보존가치를 증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강릉시는 2016년부터 함께하고 있다.

 

 

강릉문화재야행은 매년 강릉대도호부관아와 서부시장 일원을 중심으로 펼쳐지며 밤을 테마로한 8가지 프로그램인 야경, 야로, 야사, 야화, 야설, 야식, 야숙, 야시 등이 마련되어 있다. 각 프로그램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 특색있는 콘텐츠를 통해 문화유산의 의미와 가치를 전달하고 강릉시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야경에 드론 군집비행, 빛으로 만나다. 달밤사진관, 야로에 빛의 터널, 장인의 숨결, 화폐여행, 투표, 세계문화, 강릉 풍류, TV,  달빙의원, 스탬프투어, 찍어야행, 풍정 ,체험, 한복, 야사에 역사, 수문장, 야화에 예술인의 거리, 설치미술, 강릉대도호부, 야설에 부임행차, 대향연, 오케스트라 ,문화유산, 버스킹, 콘테스트, 명주소리 ,강릉사람들, 백년의 울림,  야시에 저잣거리 ,반짝여행, 야식에 맥주거리, 서부주막, 프드트럭, 야숙에 코레일, 달밤 스테이, 특화여행상품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