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국제만화축제 2023 한국만화박물관에서 펼쳐지는 아시아 최고 글로벌 만화축제

 

부천국제만화축제는 2023년 제26회로 10월 초순경 4일간 한국만화박물관 일대에서 펼쳐진다. 아시아 최고의 글로벌 만화축제로 관람객 12만 명, 만화가 및 관계자 1천여 명, 국내외 코스튬플레이어 5천여 명이 참여한다. 대한민국 최고 만화상 부천만화대상을 중심으로 한 만화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온 오프를 넘나드는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 ,웹툰 코서트 공연 등이 있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비롯해 만화콘서트, 국제 코스프레 챔피언십, 만화마켓, 참여이벤트 등 화려한 볼거리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남녀노소  다 함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만화축제이다. 다양한 아티스틀의 창으력 넘치는 굿즈를 만날 수 있는 만화 마켓, 전세계 15개국 코스어가 참여하는 국제코스프레챔피언십까지 찾아볼 수 있다. 

 

한국만화박물관은 경기 부천시 길주로 1에 자리하고 잇으며, 2001년 개관한 최초의 만화 전문 박물관이다. 우리 만화의 문화예술적 가치를 증대시키고 나아가 후대에 소중한 만화 유산을 물려주고자 문을 열었다. 지상 1층에는 만화영화상영관, 뮤지엄샵, 지상 2층에 만화도서관, 지상 3층의 만화역사관, 입체상영관, 지상 4층에 웹툰 전시코너 등이 마련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