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장미축제 2023 장미 퍼레이드부터 다양한 공모전까지 직접 참가해보세요

 

서울장미축제는 서울 장미 명소인 중화체육공원에서 펼쳐지는 장미축제로 장미 퍼레이드를 비롯하여 지역 예술가들의 공연과 장미팝업가든 등의 행사를 만날 수 있는 축제이다. 이번 서울장미축제는 2023년 5월 13일부터 5월 28일까지 중랑장미공원과 중화, 면목체육공원 등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한편 서울장미축제를 준비하는 중랑문화재단에서는 축제와 관련된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중이다. 먼저 축제장에서 장미를 활용한 제품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장미 마켓'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공모전에 선정되며 축제 기간 중 3일간 장미 마켓 판매 및 운영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팝업 가든 형태로 진행될 '로즈 팝업 가든'의 디자인 공모전도 진행된다. 장미정원의 모습을 도안으로 작성하여 참가하면 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품은 실제 정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축제장을 화려하게 수놓을 '장미 퍼레이드' 참여 희망자도 모집하고 있다. 장미 퍼레이드 참가자로 선정되면 5월 19일 장미꽃빛거리를 시작으로 장미터널을 지나 메인행사장까지 어이지는 약 1.5km 구간을 행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