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오월드 눈썰매장에서 가족과 함께 하얀 겨울을 즐겨보자.

 

대전 오월드 눈썰매장은 대전 중구 사정동 46에 자리하고 있으며, 대전오월드는 주랜드, 플라워랜드 ,조이랜드, 버드랜드의 복합적인 공간으로 구성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중부권 이남 최대 규모의 테마공원이다. 119종의 888수의 동물전시, 19개 기종 놀이시설, 나이트 유니버스, 사파리, 버드랜드, 여름 물놀이장, 겨울 눈썰매장, 공연장 등이 있다.

 

현재 (2023년 1월) 대전 오월드 눈썰매장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은 대전 오월드 고객센터 (042-580-4820)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시즌놀이시설인 눈썰매장은 하얀 겨울 가족과 함께 스릴과 스피드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눈썰매장에는 115m의 성인존 슬로프와 100m의 유아존 슬로프가 있으며, 매년 12월중에 개장하여 2월중까지 운영한다. 오전 9시 50분부터 17시 30분 까지 운영한다. 장갑과 방수되는 복장을 착용하여야 하며 굽있는 구두 착용은 불가하다. 

 

편의시설에는 생돈가스와 소바 등 다양한 메뉴의 레스토랑 플로라, 분식 및 카페인 아이린, 연못분수를 바라보며 여유와 음악의 카페 월드피아, 패스트푸드의 비엔나로, 부담없고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레스토랑 팡파르, 멋진 분수를 바라보며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비엔담소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