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월 강원도 여행지 추천 장소로 아름다운 겨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남이섬 겨울연가

 

1월 강원도 여행지 추천 장소인 남이섬은 강원 춘천시 남산면 방하리 198에 자리하고 있다. 영화 겨울연가가 아시아지역에서 흥행을 이끌면서 많은 외국인들이 겨울만 되면 남이섬을 많이 찾아온다. 봄, 여름, 가을에도 이국적인 풍광으로 아름다운 곳이지만 겨울에는 눈이 오면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곳이 남이섬이다. 남이섬에 들어가는 방법은 선박을 이용하거나 짚와이어를 통해 들어간다.

 

남이섬은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곳이다. 빼어난 경치 덕분에 4계절 내내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지만 겨울연가라는 드라마로 한겨울에도 아름다운 겨울 정취를 느껴보기 위한 여행자들로 붐비는 곳이기도 하다. 짚와이어를 타고 80m 높이의 타워에서 무동력으로 하강하는 친환경 제저시설로 북한강을 바라보며 입장한다. 

 

기상상황으로 인해 짚라인이 운행이 안될 때는 선박을 이용하면 된다. 남이섬은 차가 없는 섬이기 때문에 자전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싱글자전거, 커플자전거, 전기자전거 등 다양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다. 겨울철 윈터 원더행사 기간에는 예약을 한 고객들에게 눈썰매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어린이를 위하 나폴리 정통 화덕피자 만들기 등의 체험이 있다.

 

.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