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2월 용인 여행지로 한국민속촌 눈썰매장과 양지파인리조트, 보정동 카페거리를 찾아보자

 

12월 용인 여행지로 한국민속촌 눈썰매장과 양지파인리조트, 그리고 보정동 카페거리를 만나보자. 한국민속촌 눈썰매장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한국민속촌에 자리하고 있다. 안전한 시설로 성인코스와 어린이코스로 나누어져 있다. 성인 코스는 폭 30m, 길이 130m이며, 어린이 코스는 폭 25m, 길이 80m이다. 어린이 코스는 경사도 13도로 스릴을 만끽하면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다. 

 

양지파인리조트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 3층, 지상 11층, 연면적 49.575㎥로 본관동 11층, 스낵동 2층, 렌탈동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수는 302실이다. 지하1층에는 슈퍼마켓, 지상1층에 한식당 비원, 11층의 파인홀에는 웨딩홀, 연회장, 세미나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렌탈동에는 스키-보드 관계 시설이 있다.

 

보정동 카페거리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사각형 형태의 주택가 골목을 따라 예븐 카페들이 생겨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골목에 외국의 자그마한 어는 마을에 온 듯 매우 독특하고 이국적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색 있는 인테리어에 밝고 선명한 색의 벽과 창문에 귀여운 일러스트를 그려놓는 다양한 장식이 있다.

 

오래된 북 카페 에코의 서재를 비롯해 새로운 예쁜 카페와 레스토랑, 옷가게 등 작지만 독창적인 분위기의 카페들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거리에는 차도 다니지 않고 나무도 많아 아늑한 분위기로 다양한 음식을 즐기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산책이나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죽전 카페거리는 문화의 거리축제와 같은 다양한 문화행사가 진행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