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천지의 축소판으로 일몰이 장관인 제주도 소천지

 

겨울 가족영행지 추천 장소로 천지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제주도 소천지를 만나보자. 소천지는 제주 서귀포시 보목동 1400에 자리하고 있으며, 올레 6코스를 따라 걷다 보면 마주할 수 있다. 백두산 천지를 축소해 놓은 듯한 신비스러움이 있는 곳이다. 천혜의 자연 경관에 감탄을 수 없이 하곤하는 곳이다. 울퉁 불퉁한 길이어서 운동화를 신고 가도록 하자. 긴 바지도 입고 가도록 하여 안전에 유의하자. 

 

날씨가 맑고 바람이 없는 날이면 소천지에 투영된 한라산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많은 사진 작가의 명소로 꼽히기도 한다. 제주 특유의 맑고 투명한 바다를 현무암으로 된 기암괴석들이 둘러싸고 있어 마치 맑은 연못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여름에는 이곳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려는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스노클링 포인트이기도 하다. 

 

서귀포에서 일몰을 보고 싶다면 소천지를 찾아보자. 제주도 일몰 명소인 소천지에서 서귀포 바다 풍경을 보면 섶섬, 문섬, 범섬의 풍경을 볼 수 있다. 바다에는 고깃배들의 움직임도 함께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제주 해안가들이 국내 바다 여행 하기에 좋은 장소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 소천지에서 일몰을 볼 수 있는 영광을 가져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