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청남대 가을 국화축제 2022 10.22 ~ 11.06

 

 

청남대 가을 국화축제가 2022년 10월 22일부터 2022년 11월 6일까지 '단풍에 물들고 국향에 취하다'를 주제로 하여 16일간 청남대 일원에서 펼쳐진다. 전시품목에는 국화, 조형물, 분재 작품전시가 있으며, 야생화, 분경 작품전시, 목석부작, 바위솔, 수목분재 등이 있다. 축제기간에는 웨딩박람회를 대통령기념관 정원에서 운영한다. 

 

 

청남대는 역사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국내 유일의 대통령별장이다. 2003년 개방 이후 매년 많은 이들이 찾아오는 곳으로 명실상부한 세계적 대통령테마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민에 대한 애정과 국가 발전을 위한 고민의 흔적이 서려있는 역사의 현장이며 대청호반을 따라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청남대는 대통령들의 온기가 담겨있는 본관 및 별관, 대통령 기념관, 오각정, 골프장, 양어장, 초가정, 하늘정원, 음악분수, 산책길 등은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 명소인다. 청남대의 대표 축제에는 영춘제와 국화축제를 비롯해 사계에 따라 변화하는 조경수와 야생화 등은 환상적인 자연 경관을 제공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