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태안 천리포수목원 가을축제 2022 10.22~11.06

 

 

태안 천리포수목원 가을축제는 2022년 10월 22일부터 2022년 11월 6일까지 가을을 가득 담은 천리포수목원에서 펼쳐진다.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고 그라스와 가을꽃들이 화려하게 뒤덮은 밀러가든,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오직 연구와 보존을 위해 비공개로 운영되었던 비밀의 숲의 빗장을 열어 천리포수목원만의 가을을 소개하고 있다. 

 

 

태안 천리포수목원 가을축제가 펼쳐지는 밀러가든에서는 가을철 아름답게 물든 단풍과 가을꽃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할로윈을 특별포토존을 그늘정원에 조성하여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별프로그램으로 가드너와 함께 걷는 비밀의 숲 해설, 천리포수모구언 비미르이 숲 자유트레킹, 가드너와 함께하는 밀러가든 그라스 전문해설, 원장과 부원장이 함께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밀러가든 이야기 등이 있다.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에 천리포수목원 밀러가든에서 할로윈 캐릭터 공기조형물 전시, 정원에서 만나는 힐리의 한줄 정원에서 만나는 문학, 멸종위기야생식물 사진전, 열매 던져 넣어넣어, 상시 교육으로 가을의 오Zoo(쥬), "내가 담은 가을" 무드등 만들기 (토, 일 : 일 3회차 진행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