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석촌호수 송파둘레길 단풍낙엽축제

 

석촌호수 송파둘레길 단풍낙엽축제는 2016년 첫회로 시작되어 매년 단풍 낙엽이 절정이 이르는 시기인 10월 말경에 석촌호수, 송파둘레길에서 개최된다. 도심속 천혜의 자연 경관이 있는 석촌호수로부터 시작된 축제는 지난해에는 50년만에 개통된 탄천길을 포함한 송파둘레길 전 구간까지 확대 개최되어 송파구 전역의 단풍명소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다.

 

가을을 대표하는 문화행사답게 가을테마 음악회, 버스킹 공연, 석촌호수 시네마등의 다채로운 행사는 물론 주민들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힐링 전시공간인 야간경관 조명거리, 포토존 등의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거리들도 제공되어 가을의 낭만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도심속에 숨겨져 있는 단풍 명소인 석촌호수와 송파둘레길에서 가을산책을 즐겨보자. 

 

지난해에는 개막행사에 샌드아트 영상 상영, 개막퍼포먼스, 송파뮤직트레일, 송파둘레길 단풍우체국 등이 있다. 석촌호수 단풍낙엽길에는 축제 입구 아치, 동호입구, 단풍 힐링길, 송파둘레길 21㎞사진전, 단풍 초롱길, 단풍 낭만길, 산책 포토존, 희망의 빛 포토존, 낙엽 나들이길, 관광특구협의회 포토존, 낙엽 은하수길, 석촌호수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