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코스모스 축제와 핑크뮬리 축제, 천일홍 축제와 백일홍 축제를 만날 수 있는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는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로 이름을 바꾸어 해바리기 축제와 핑크뮬리 축제, 천일홍 축제와 백일홍 축제를 모두 아우르게 된다. 이번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는 전라남도 장성군 장성읍 황룡강동쪽자전거길 732, 기산리 461-1에서 펼쳐진다. 엘로우시티 장성에는 가을에 정말 볼거리가 많이 눈에 들어온다. 노란꽃잔치에는 해마다 100만명이 찾아오고, 전라남도 우수축제로 선정이 되기도 했다. 핑크뮬리와 팜파스가 빛을 발하고 황화 코스모스가 피어있으며 주변이 꽃으로 뒤덮혀 있다.

 

황룡강 가을꽃축제는 2022년 10월 8일부터 2022년 10월 16일까지 9일간 황룡강 일원에서 펼쳐진다. 황룡강은 매년 가을 개화시기마다 피어나는 수십억 송이의 가을꽃으로 유명한 곳이다. 강변 3,2㎞ 구간에 장관을 이룬 화려한 꽃들이 모든이들을 감동하게 만들어 준다. 천일홍, 백일홍이 물결을 이룬다.

 

축제는 별빛장성의 공간전시, 감성장성의 문화공연, 함께장성의 체험 참여, 같이장성의 축제 연계행사 등의 4개 테마와 30여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첫날이 8일 오후 6시 장성문화예술회관에선 남도 명인 명창들의 국악 공연이 열린다. 전동열차와 문보트 수상 체험, 야간경관 조성, 동호회 작품 전시 등 즐길거리와 볼거리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축제와 연계한 황룡강 걷기대회, 일자리박람회 등의 행사도 열려 지역민과 방문객들의 참여 폭을 넓히고 있다. 축제장 곳곳에 자리한 테마별 생태정원을 로맨틱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할 예정이다. 3년 만에 열리는 장성 황룡강 가을꽃축제에서 즐겁고 소중한 추억, 치유와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자.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힐링하는 기회가 된것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