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벽초지수목원 가을꽃 국화축제 2022 아름다운 가을꽃을 11월까지 만나보세요

 

벽초지수목원 가을꽃 국화축제는 2022년 9월 23일부터 2022년 11월 20일까지 벽초지수목원에서 펼쳐진다. 365일 꽃이 지지 않는 벽초지수목원의 가을꽃 국화축제가 시작된다. 아름다운 가을꽃들을 감상하며 힐링의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가을꽃 국화축제 기간동안 벽초지수목원에서는 국호를 비롯해 다양한 꽃들을 즐길 수 있다.

 

벽초지수목원 가을꽃 국화축제의 설렘의 공간에 설치된 국화 조형물은 훌륭한 포토스팟이 되어줄 것이다. 자유의 공간에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그라스 등 수십종의 가을식물들이 기다리고 있고, 플라워힐에서는 각종 희귀 국화들이 전시 판매한다.

 

벽초지 수목원은 동서양의 아름다운 정원을 모두 품은 곳이다. 벽초지에는 여왕의 정원, 하경원, 말리성의 문, 말리성의 가든, 아폴론 가든, 체플돔 ,스핀스톤, 파주의 아치, 비움의 길, 느림의 정원, 깨달음의 정원, 벽초지, 무심교, 파련정, 연화원, 주목나무정원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