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2022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일원에서 만나는 대표 춘천 축제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는 2022년 8월 30일부터 2022년 9월 4일까지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일원에서 펼쳐진다. 춘천의 대표적인 축제인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가 올해는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일원에서 6일간 진행이 된다. 축제장에서 할인권을 구매하시면 시내 제휴된 막국수, 닭갈비음식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찾아오는 이번 축제는 30일 KBS전국노래자랑을 시작으로 멀티미디어 드론쇼, 인기가수 축하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와 춘천에서 즐기는 막국수, 닭갈비를 다양하게 선보이려고 한다. 사계절 아름다운 춘천의 모습을 온라인 기반의 축제에 담아 즐겁고 행복한 춘천, 즐기는 막국수, 닭갈비로 행복과 웃음을 선사하려고 한다.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4번의 시즌제 형태로 진행 춘천 전역을 행사장으로 활용하여 춘천, 막국수 파이터, 축제어때요? 축제 Collectlon, 막추는 꼬끼오춤,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오프라인과 연동하여 축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유도로 두근두군 페스티벌, 막&닭 라방, 메,ㅡ 닭,숨, 요, 우리춘천애가요 등, 홍보마케팅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