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진안홍삼축제 2022 진안 마이산에서 만나는 깨끗한 홍삼

 

진안홍삼축제는 2022년 10월 7일부터 2022년 10월 10일까지 4일간 대한민국 유일의 홍삼특구인 진안 마이산 북부 일원에서 열린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질 좋은 홍삼과 홍삼으로 만든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축제로 인기가 많다. 진안군은 해발 평균 300m 이상인 남한 유일의 고원지역으로 청정하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고장이다. 

 

진안홍삼은 300m 이상 산간 고랭지의 고원지역에서 자라 다른 인삼보다 생육기간이 60일 정도 길어 향이 진하고 인삼조직이 단단한 것이 특징이다. 축제 기간에는 진안군수가 품질을 인증한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홍삼제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진안홍삼축제를 찾아 면역력을 길러보자.

 

홍삼이 낯선 아이들을 위해 홍삼제품 만들기, 홍삼랜드 스탬프투어 등 재미있는 체험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볼거리로 궁중무예와 전통공연, 트로트 페스티벌 등이 풍부하게 마련되어 있다. '건강과 힐링을 충전'을 주제로 구성된 홍삼관련 프로그램과 진안고원 문화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홍삼IN 집콕 LIVE에 네이버쇼핑라이브 홍삼특별판매, 진안홍삼축제 온라인키트, 오세득셰프와 함께하는 홍삼음식체험, 온라인 골든벨 등, On-Tact 축제한바퀴에 개막식 및 개막축하공연, 중평굿한마당&몽금척퍼레이드, 진안홍삼홍보영상 등. 슬기로우 홍삼생활에 진안자랑UCC공모전, 희망나눔프로젝트, 각종 SNS이벤트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