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남해 마늘한우축제 2022 남해군 방문의해를 맞아 더욱 풍성한 축제

 

제17회 남해 마늘한우축제는 2022년 6월 10일부터 2022년 6월 12일까지 유배문학관 광장에서 피크닉존, 체험존 등을 배치하여 대면 행사로 열릴 예정이다. 남해군의 특산품인 마늘과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 중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대대적인 오프라인 축제로 2022 남해군 방문의해 분위기를 한껏 북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해군은 마늘과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판매량을 극대화하는 데 축제의 초점을 맞추고 군민들과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 체험 행사를 준비한다. 유배문학관 광장에 지역민 먹거리 판매존을 비롯해 특산품 판매장 피크닉존인 쉼터, 체험존, 푸드트럭, 홍보관 등을 배치하여 찾아오는 많은 사람들의 편의를 생각하고 있다.

 

황금마늘 가래떡 뽑기 등 체험 행사를 비롯해 특별 판매 이벤트가 펼쳐지게 되며 버스킹과 예술단 공연 등이 펼쳐진다. 성인가요 콘서트, 어게인 1973 남해 나이트클럽, 마늘이랑 한우랑 듀엣 가요제, 인기 가수 초청 축하공연, 멀티쇼 등도 이어진다. 질 좋은 마늘과 한우를 맛보고 구매도 하면서 즐겁게 축제를 즐겨보자.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도 즐겨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