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드럼페스티벌 2022 노들섬에서 2년만에 펼쳐지는 음악 축제

 

서울드럼페스티벌은 2022년 6월 17일부터 2022년 6월 18일까지 노들섬에서 펼쳐진다. 2022년 올해 제24회로 2년 만에 대면 행사로 시민들의 곁에 돌아왔다. 1999년부터 시작한 서울드럼페스티벌은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공연과 새로운 풀랫폼 확장을 통해 온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는 글로벌 드럼페스티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드럼페스티벌은 명실상부한 서울시를 대표하는 음악축제로 올해는 흐르는 강물에 리듬을 싣고 ( Wave With Rhythm)라는 키워드로 한강의 중심 복합문화기지 노들섬에서 기다리고 있다. 자연생태 숲과 음악 중심의 복합문화공간인 노들섬에서 6월 여름의 열기를 서드페와 함께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하자.

 

국내외 최정상급 드럼 뮤지션들의 수준 높은 공연은 물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서도 누구나 그 생생함을 함께 할 수 있으며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라고 있다. 행사내용에는 글로벌 경연대회 THE DRUMMER, 마스터클래스, 메인아티스트 공연 등이 마련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