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마임축제 2022 춘천을 대표하는 세계 3대 마임축제

 

춘천마임축제는 2022년 5월 22일부터 2022년 5월 29일까지 춘천시 전역에서 펼쳐진다. 춘천마임축제는 런던 마임축제, 프랑스 미모스 축제와 함께 세계 3대 마임축제 중 하나로 몸, 움직임,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공연 예술 축제이다. 현대 마임과 신체극, 무용극, 광대극, 거리극 등 마임이라는 장르를 넘어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수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춘천마임축제의 자랑 중 하나는 춘천시민들과 자원 활동가,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드는 민간주도의 참여형 축제라는 점이다. 국내외 마임 아티스트들의 익살스러운 마임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관객들이 참여하고 체험하며 다 함께 즐기는 특별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해마다 해외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광활한 국제 아티스트 네트워크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봄과 불, 물'을 바탕으로 한 도시의 축제적 재해석을 통한 대규모 형태의 난장 프로그램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춘천마임축제는 30년이 넘는 역사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축제, 아시아를 넘어 세계 3대 마임축제로 우뚝 솟은 축제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