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네이처파크 플라워 페스티벌 2022 인생샷 찍기에 최고

 

네이처파크 플라워 페스티벌은 2022년 4월 2일부터 2022년 6월 6일까지 네이처파크에서 스파밸리 주최로 유료로 펼쳐진다. 요금은 대인 18,000원, 소인 16,000원이다. 네이처파크 플라워페스티벌 시즌별 다양한 색감의 꽃들이 만발하는 동물원 '네이처파크'의 봄을 맞아 꽃향기가 가득한 플라워가든과 곳곳에 놓인 인생샷을 위한 포토존을 둘러보자.

 

플라워 페스티벌은 매화 튤립, 장미, 수국 등 매 시즌 다른 꽃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먹거리로 눈 뿐만 아니라 입도 즐거운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네이처파크는 우리를 탈출한 동물과의 신나는 모험으로 100% 리얼 자연 교감형 생태동물원이다. 12만평 부지의 식물원 내 초대형 글라스하우스 동물원과 방사형 야외 동물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이처파크는 50여종, 300마리 이상의 동물, 350여종의 수목,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꽃들이 공존하는 전국최초 교감형 생태 동물원이다. 실내동물원은 동물의 원래 생활환경을 그대로 조성하여 동물들이 자연속에서 본래의 행동을 하는 행복한 동물원이다. 버드가든, 다람쥐빌리지는 거대한 새장안을 산책하다 만나는 혹고니, 공작새, 토끼, 다람쥐가 있다.

 

플라워가든은 싱그러운 공기와 꽃, 나무향기가 가득한 숲속 길, 낭만이 가득한 네이처파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걸어보자. 플레이가든은 숲과 친구 되어 노는 행복한 놀이터로 추억의 팡팡타고 하늘 높이 뛰어 올라보자. 정글챌린지로 자신감, 모험심을 길러보자. 체험&이벤트에는 동물과의 만남, 먹이주기 등으로 동물과 진정한 교감을 이룰 수 있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