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피나클랜드 수선화 튤립 축제



 

피나클랜드 수선화 튤립 축제는 2022년 4월 1일부터 2022년 5월 31일까지 피나클랜드 수목원에서 펼쳐진다. 국내 수선화 최대 생산지 1004섬 신안군 선도에서 수확한 수선화 20만구와 네덜란드에서 직수입한 튤립 10여종 20만구를 만날 수 있다. 메타스콰이아길에서부터 정상 달빛 폭포까지 관람동선을 따라 만개한 수선화와 튤립을 볼 수 있다.

 

수목원 입구에서는 직접 키워 개화한 수선화와 튤립을 구매할 수 있고, 수목원 연회원 가입시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이 행사는 4월 1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기상 상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041-541-2582이다. 

 

아산지중해마을은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 8번길 55-7에 자리하고 있으며, 현충사는 아산 이충무공 유허로 아산시 염치읍 백암리에 있는 충무공 이순신의 사당이다. 파라다이스스파도고는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에 자리하고 있으며, 온천의 고장 아산의 랜드 마클 ㅗ국민보양 온천 1호이다. 자연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고 건강한 휴식을 얻을 수 있다.

 

아산 스파비스는 아산시 음봉면 아산온천로 157번길 67에 자리하고 있으며, 테마온천으로 활력을, 워터파크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세계꽃식물원은 아산시 도고면 아산만로 37-37에 자리하고 있으며, 세계의 다양한 꽃들로 일년내내 20여가지 테마의 꽃축제를 여는 테마 식물원이다. 동백, 튤립, 베고니아, 백합, 다알리아, 국화 등의 축제가 있다.

 

영인산자연휴양림은 아산시 영인면에 있는 자연휴양림으로 영인산 기슭에 있고 수목이 울창하게 우거진 숲길이 완만하여 삼림욕에 적합하다. 삽교호는 당진시 신평면 운정리와 아산시 인주면 문방리간 3,360m의 삽교천 방조제를 축조하여 국민관광지로 육성하였다. 당진시믄 한민족이 처음 정착해서 살기 시작한 공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외암민속마을은 아산시 송악면 외암민속길 5에 자리하고 있으며 마을 입구에는밤나무를 깎아서 세운 남녀 장숭과 열녀문이 있고 곳곳에[ 조선시대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물레방아, 디딜방아, 연자방아 등이 보존되어 있다. 아산 외암리 참판댁, 영암댁, 송화댁, 외암종가댁, 참봉댁 등의 반가와 그 주변의 초가집들이 원형을 유지한채 남아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