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21/22 동계시즌 시작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무주 가볼만한곳으로는 무주반디랜드, 덕유산,태권도원, 덕유산자연휴양림, 구천동 계곡, 적상산,  솔내음산촌마을, 머루와인동굴, 무풍승지마을, 적상산전망대, 대덕산, 라제통문, 금강, 한풍루, 안국사, 무주반디별천문과학관, 앞섬마을, 덕유산국립공원적상전망대 등이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무주군 설천면 만선로 185에 자리하고 있으며,  슬로프에는 장쾌한 설경의 실크로드, 국내 최고 경사도의 만선베이스 최상단에 위치한 레이더스, 초/중급자 슬로프 전용코스의 루키힐, 만선베이스와 설천베이스를 이어주는 동백과 같은 역할을 담당하는 코스인 커넥션, 라이너 리프트와 연결된 미드피크가출발점인 서역기행 , 능선을 타고 미드피크가지 흘러내리는 코스인 프리웨이 등이 있다. 

 

무주반디랜드는 무주군 설천면 무설로 1324의 국내 최대의 희귀 곤춘을 만나는 곤충박물관 전시실, 열대식물에서 나비를 만나보는 생태온실, 누워서 우주를 보고 자연을 감상하리라이너 는 돔 영상관, 반딧불이 친구가 반갑게 맞이하는 3D 압채영상실, 반디보고 별을 보는 반디별천문과학관, 나무향을 맡으며 휴식을 취하는 통나무집, 청소년들이 마음껏 기상과 나래를 펴는 청소년 수련원, 자연과함께하는최고의 공가 청소년 야영장, 자연에서 배우고 학습하는 반딧불이 연구소, 언제 어느 때나 찾으면 새로움을느끼는 반디랜드 등이 있다. 

 

구천동 계곡은 무주 설천면 장덕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덕유산국립공원 북쪽 70리에 걸쳐 흐르는 계곡으로 입구인나제통문을비롯하여 은구암, 와룡담, 학소대, 수심대, 구천폭포, 연화폭포 등 구천동 33경의 명소들이 계곡을따라 위치해있다. 여름철에는 무성한 수풀과 말근 물이 더위를 잊게 해주고 불게 온 산을 물들이는 가을철에는 단풍이, 설경으로 아름다운 눈의 세계를 만드는 겨울철 등 사시사철이 아름다운 곳이다. 

 

적상산은 무주군 적상면 중앙에 있는 높이 1030.6m의 산이다. 덕유산국립공원지역에 속하며 4면이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붉은색 바위지대가 마산세가치 산이 붉은 치마를 입은 것 같다고하여 적상이라는 이름이 유래하였고 한국 100경 중 하나로 꼽힌다. 정상 일대가 흙으로 덮인 토산이라서 나무숲이 매우 울창하다. 산세가 험준하며 물이 풍부하므로 방어상 유리한 조건을 갖춘 천혜의 자연요새이다.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