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2021년 365일 펼쳐지는 동화같은 세상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2021년 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유료로 펼쳐진다. 잃어버린 동심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매일 밤 어둠이 찾아오면 시작되는 작은 불빛들이 만들어내는 동화 같은 세상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하도록 하자. 아름다운 불빛 야경에서 내가 주인공이 되어 보자,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우리를 동화 속 세상에 불러들인다. 꺼지지 않는 불빛들의 네버앤딩스토리를 만들어가자.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 35에 자리하고 있으며, 허브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의 생활을 테마로 이색적이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잇으며 세계최초의 허브식물박물관이 운영되고 있다. 허브아일랜드는 일년내내 허브를 구경하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가져길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답고 향기로운 추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베어스타운은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 2536번길 27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사계절 슬로프 피스랩과 자연 숲속 놀이터, 체험형 동물농장, 취사가능한 야외수여장, 레저카트 버기카 등 사계절 레저와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객식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진정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수도권 최대의 사계절 레저 복합리조트로 우리 모두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자.

 

포천아트밸리는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림같은 에메랄드빛 호수, 병풍처럼 깎아지른 화강암 절벽, 자연속에서 예술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폐채석장을 연인원 40만명ㅇ ㅣ찾는 자연과 예술이 함께하는 힐리의 명소로 탈부꿈 시킨 곳이다. 밤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천문과학관이 개관되어 아이들에게는 페험교육의 명소로 연인들에게는 데이트 코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광릉수목원은 국립수목원으로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509에 자리하고 있다. 광릉시험림의 천연림을 이용하여 수목원을 조성한 곳으로 산림박물관이 있고, 삼림욕장, 산림동물원 등이 있으며, 침엽수원, 관상수원, 맹인식물원 등 15개의 전문수목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산림박물관은 자연에 순응한 한국의 전통 양식으로 설계하고 내부와 외부를 모두 국산의 목재와 석재로 마감하였다. 수목원은 5개의 전시실과 표본실, 특별전시실, 시청각실로 구성되어 있다.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