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동두천자연휴양림은 휴식과 체험의 휴양림이다.

 

동두천 자연휴양림은 경기도 동두천시 탑동 가산로 1, 탑동동 산 16에 자리하고 있으며 2020년 7월 1일 개장한 휴양림으로 소나무를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독채 펜션 숲속의 집과 4인에서 20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콘도 형태의 산림휴양관 ,숲 속 감성캠핑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캠핑장, 숲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해보는 유아숲체험과 플리마케스 숲 영화관이 운영될 넓은 잔디광장이 조성되어 있다. 

 

동두천 자연휴양림은 숲을 만날 수 있는 고으로 나무를 바라보며 안전하게 힐링으로 숙박을 할 수 있는 곳이다. 휴양림에는 숙박이 가능한 산림휴양관과 단층과 복층의 형태의 숲속의 집, 오토캠핑 야외 테크와 아이와 함께 숲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아숲체험원, 잔디광장을 만날 수 있다. 숙박시설에 숲속의 집 단층형 6인실, 복층형 8인실, 산림휴양관 4인, 6인, 20인실, 체험시설로 세미나실 60인, 잔디광장, 유아숲체험원에 숲체험길, 숲놀이터, 계곡, 초화원 등이 있다. 

 

동두천 자연휴양림에는 독채형태의 숲속의 집은 거실과 연결된 야외테라스에 바비큐통과 바비큐테이블, 파라솔이 비치되어 있다. 산림휴양관의 경우 숙소에서 바비큐가 불가하며 야외에 마련된 야외 바비큐장을 이용해야 한다. 비비큐 재료인 숯과 불판은 산림휴양관 지하 1층 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불 피우기와 사용 후 청소까지 해준다고 한다. 바비큐테이블은 6인용으로 숙박인원수에 맞추어 이동식 의자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