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당진 난지도해수욕장에서 즐기는 갯바위 낚시

 

 

당진 난지도해수욕장은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난지도리에 자리하고 있는 해수욕장으로 맑은 바닷물과 질 좋은 백사장, 20~23도의 따뜻한 수온으로 해수욕에 적합하다 .가족끼리 한적한 휴양을 즐기기에 좋으며 백사장 서북쪽에는 기암괴석이 절경을 이루며 우럭과 놀래미 등이 잘 잡혀 갯바위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배를 타고 대조도와 소조도, 비경도, 우무도, 소난지도 등을 지나며 서해안 경관을 감상할 수 있고 해안선을 따라 대호방조제를 지나는 드라이브를 즐길 수도 있다. 뒤편에 1천여 평의 숲이 있어 더위를 식힐 수 있다. 주변에 서해안의 일출 명소인 왜목마을과 갯벌, 암반 새수탕으로 이름난 도비도 농어촌휴양단지가 있다.

 

 

난지섬해수욕장의 부드러운 모래와 깨끗한 물은 절로 신발과 양말을 벗고 맨발로 젖은 모래를 밟으며 파도소리를 들으며 하염없이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해수욕장에 인접한 전망대에 올라 섬을 한 눈에 내려다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난지도해수욕장은 작지만 여름바다의 낭만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

 

 

난지도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해수욕장만이 아니다. 난지도에는 여러 테마를 가진 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취향에 맞게 난지도를 즐길 수 있다. 등산을 할 수도 있고, 둘레길을 걸으며 사색에 잠겨 볼 수 있다. 바다낚시로도 유명하고 해수욕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갯벌에서 직접 바지락이나 굴을 채취할 수 있는 체험도 가능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