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에버랜드 썸머워터펀

 

 

에버랜드가 여름 축제 썸머 워터 펀을 개최한다. 지난 2005년부터 '물 맞는 재미'라는 역발상을 통해 시원한 여름 축제를 선보여 온 에버랜드는 이색 피서지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여름철 나들이 명소로 유명한 곳이다. 에버랜드 썸머워터펀은 2020년 7월 3일부터 2020년 8월 30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의 에버랜드에서 펼쳐진다.

 

 

에버랜드는 글로벌 페어,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 유러피언 어드벤처, 주토피아로 구분되어 5개의 행복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벌 페어는 전 세계의 문화, 음식, 상점, 건축 양식들이 넘치는 축전이다. 비잔틴 건축 양식, 메소포타미아 건축양식, 근대과도기 건축 양식, 고딕 건축 양식, 인도 사라센 건축 양식, 빅토리아 건축 양식 등이 자리하고 있다.

 

 

아메리카 어드벤처는 미 수부 지역을 통째로 옮겨왔다.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때부터 엘비스 프레슬리가 활동한 록큰롤 시대까지 콜럼버스 대탐험, 허리케인, 렛츠 트위스트 ,버거카페 아메리카, 더블 락스핀, 스카이 웨이 등이 있다. 매직랜드는 동화 속 환상의 나라를 구현해 놓은 지역으로 이솝 빌리지와 어린이 전용 놀이기구들이 있으며, 이솝 동화를 오감으로 느낄 수 이다. 지혜의 분수, 플라밍 레스큐, 플레이 야드, 하이드 어웨이, 페이블 가든, 릴리 댄스 등이 있다.

 

 

유러피언 어드벤처는 유럽 마을을 구현한 곳으로 일년 내내 화려한 꽃들이 만발하는 포시즌가든, 장미원, 홀랜드 빌리지, T익스프레스, 버거 카페 유럽, 로테이팅 하우스, 차이나문, 슈팅 고스트, 로얄 쥬빌리 캐로셀, 페스티벌 트레인 등이 있다.

쥬토피아는 동물들의 지상낙원으로 사람과 동물이 교감하는 자연과 하나가 되는 기쁨과 신비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애니멸 원더 월드, 로스트 밸리, 사파리 월드, 타이거 밸리 등이 있다.

 

 

캐리비안 베이는 해적들이 자주 등장한 곳으로 중세의 이국적이고 고풍스러움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국적인 카브리해의 정취의 아쿠아틱 센터, 시원한 바닷가의 아름답운 해변이 펼쳐진 씨웨이브, 흥분과 기대가 함께하는 한없이 미끄러져 가는 쾌감 질주가 있는 곳으로 물살을 안고 바람을 가로지르는 정열적인 모험이 시작되는 베이 슬라이드, 커다란 성곽을 따라 펼져지는 포트리스, 와거친 물에 맞선 초특급 액션 판타지의 와일드 리버 등 5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홈브리지는 자연이 주는 즐거움과 낭만이 있는 곳으로 울창한 숲, 맑은 공기, 자연이 주는 신선한 감동이 있는 곳이다. 홈브리지는 두개의 공간인 캐빈 호스텔 신관과 캐빈 호스텔 본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통나무로 제작되어 고즈넉한 느낌을 풍기는 외관과 안락한 잠자리와 최고의 경지를 자랑하는 실내, 알프스 속 작은 마을 캐빈호스텔 신관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북미산 전나무로 지어진 2층 통나무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캐빈 호스텔 본관도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